많은 항공사에서 비즈니스 클래스는 기내 서비스의 최고 등급으로, 그 자체로 사실상 퍼스트 클래스입니다.
오늘날의 비즈니스 클래스로 진화한 것은 사실 오늘날의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유사하게 시작되었습니다. 1970년대 후반 항공사들이 할인 이코노미 클래스 요금을 도입했을 때, 그들은 일반 요금 이코노미 클래스 티켓을 계속 구매하도록 비즈니스 여행객(일등석을 예약하지 않은)을 장려하는 방법을 원했습니다. 항공사는 정상 요금의 이코노미 여행객을 위해 더 넓은 공간과 기내 케이터링, 퍼스트 클래스와 유사한 편의 시설을 갖춘 별도의 객실을 만들었고 비즈니스 클래스가 탄생했습니다.
국제 항공 여행 시장이 발전함에 따라 비즈니스 클래스는 장거리 국제 비즈니스 여행을 위한 주요 운송 수단이 되었으며 궁극적으로 많은 항공사가 퍼스트 클래스 객실을 최고급 비즈니스 클래스 제품으로 대체할 정도로 인기를 얻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란?
비즈니스 클래스는 상업 항공기의 기내 서비스 클래스입니다. 많은 통신사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일부 항공사에서는 퍼스트 클래스와 이코노미 또는 프리미엄 이코노미 클래스 사이에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또한 제품 종류가 가장 다양합니다. 유럽 내에서는 비즈니스 클래스가 기본 이코노미 클래스 좌석과 유사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기내 서비스가 다르고 빈 중간 좌석이 보장되는 항공기 앞쪽의 커튼 섹션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장거리 비행에서 항공사는 더 큰 항공기로 전환하고 장거리 비즈니스 클래스 제품을 제공하지만 이는 항공사마다 다릅니다.
에어 프랑스와 브리티시 에어웨이는 각각 파리와 런던에서 텔아비브에 장거리 구성의 광동체 항공기로 취항하지만 인근 암스테르담에서 출발하는 KLM은 유럽 구성의 보잉 737을 운항하므로 항공기 유형과 좌석 배치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약.
미국 항공사의 경우 비즈니스 클래스는 일반적으로 장거리 국제 상품입니다. 국내선 프리미엄 객실은 일등석이지만 약간의 차이가 있습니다. 일부 미국 항공사는 국제선 단거리 및 중거리 항공편에서 국내 퍼스트 클래스와 매우 유사하지만 비즈니스 클래스라고 부르는 프리미엄 객실 상품을 제공합니다.
미국과 유럽 이외의 지역에서 단거리 비즈니스 클래스는 미국 국내 퍼스트 클래스와 유사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는 다양한 이름으로도 불립니다. 많은 항공사가 비즈니스 클래스 제품의 이름을 "비즈니스 클래스"의 일부 변형으로 지정하지만 다른 많은 항공사는 고유한 브랜드를 사용합니다. 버진 아틀란틱에서는 어퍼 클래스이며, 경쟁사인 브리티시 에어웨이는 장거리 항공편에서는 클럽 월드, 단거리 및 중거리 항공편에서는 클럽 유럽이라고 부릅니다. Thai Airways에서는 Royal Silk입니다. 대한항공은 오랫동안 이 클래스를 프레스티지 클래스라고 불렀습니다. Delta는 이를 Delta One이라고 합니다. JetBlue는 단순히 민트 스타일입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은 얼마입니까?
미국에서 출발하는 대륙 간 장거리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은 일반적으로 주요 국적 항공사의 왕복 평균 $3,000에서 $5,000 사이입니다. 할인 항공사는 더 낮은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요금은 종종 비즈니스석 수요가 상당할 수 있는 가장 긴 항공편에서 가장 높습니다. 직항 비행 시간이 12시간 이상인 장거리 항공편(미국에서 중동, 호주/뉴질랜드 및 동남아시아 직항)은 왕복 $5,000에서 $12,000입니다.
세계 다른 지역의 단거리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은 종종 미국 국내 일등석 요금과 동일하며, 일부 단거리 항공편의 경우 왕복 요금이 300달러에 불과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도 비즈니스 수요에 따라 인상 및 인하됩니다. 대서양 전역에서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은 휴가 기간이 아닌 북부 겨울에 최고조에 달합니다. 겨울에 대서양 횡단 항공편이 이코노미 클래스는 거의 비어 출발하지만 비즈니스 클래스는 매진되는 경우가 드물지 않습니다.
여름에는 이코노미 클래스 섹션이 매진되고 상대적으로 덜 채워진 비즈니스 클래스 캐빈과 일치하는 요금으로 그 반대가 사실입니다. 이는 특히 유럽의 많은 지역이 장기 여름 휴가를 위해 거래를 중단하는 7월과 8월에 사실입니다.
일반적으로 휴가 기간 동안 비즈니스 클래스 수요가 감소하지만 항공사는 종종 수요 변화를 수용하기 위해 다른 항공기를 예약하여 이를 보상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거래가 무엇인가요?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실수 운임(항공사가 의도한 것보다 훨씬 낮은 항공편 가격을 책정한 경우)인지 아니면 단순히 할인된 운임인지 등 여러 요인에 따라 크게 달라집니다. 착오 운임이라면 최저 $300에 국제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편을 탈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국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편의 좋은 거래는 약 $2,700 미만입니다. 이제 Going은 엘리트 회원 에게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일등석 및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함께)을 보냅니다 . 거래를 위해 우리는 멕시코와 카리브해 지역의 경우 $500, 라틴 아메리카의 경우 약 $1,200, 유럽의 경우 $1,700, 아시아의 경우 $2,200의 가격을 찾습니다.
저렴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편을 찾는 방법
"저렴함"과 " 비즈니스 클래스 " 라는 단어는 거의 어울리지 않지만 평평한 침대와 하늘을 나는 샴페인을 꿈꾼다면 희망이 있습니다. 저렴한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료를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약간의 행운(또는 많은 포인트와 마일)과 멋진 거래를 찾았을 때 빠르게 행동할 수 있는 능력만 있으면 됩니다.
1. 비즈니스석 착오요금을 희망합니다.
착오 운임은 저렴한 항공편 의 성배 이며 항공사가 실수로 의도한 것보다 훨씬 낮은(정상 가격에서 최대 90%까지) 항공편 가격을 책정할 때 발생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운임에 이런 일이 발생하면 일반 이코노미 운임만큼 저렴하거나 더 저렴해질 수 있습니다.
착오 운임을 찾는 비법은 없습니다. 운이 좋거나 저희 비행 전문가 팀처럼 매일 수십 번의 비행 검색을 실행해야 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의 착오 운임은 매우 드뭅니다. 2020년에 우리는 유럽에서 2개, 서아프리카에서 1개와 함께 대부분 국내와 카리브해 및 라틴 아메리카에서 약 12개를 발견했습니다.실수를 저지르기 위한 핵심: 신속하게 행동합니다. 대부분의 착오 운임은 하루 이상 지속되지 않으며 일부는 몇 시간 내에 사라집니다.
2. Going에 가입하여 훌륭한 비즈니스 클래스 가격에 대한 알림을 받으세요.
비즈니스 클래스 실수 요금을 포함한 비즈니스 클래스 상품을 엘리트 회원에게 보내드립니다. 최근 비즈니스 클래스 거래에는 페루 왕복 $983, 나파 밸리 왕복 $198, 영국 왕복 $1,043가 포함됩니다.
3. 포인트와 마일리지를 사용하여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을 구매하세요.
현금 출력에 관한 한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확보하는 "가장 저렴한" 방법은 종종 신용 카드 포인트 또는 항공사 마일리지로 구매하는 것입니다. 지출해야 하는 포인트 금액은 다양하며(현금 가격과 마찬가지로 포인트 사용은 자주 변동될 수 있음) 모든 항공편에서 보너스 이용 가능 여부가 없을 수 있지만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낮은 가격으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25,000포인트로
포인트 적립을 시작하는 데 도움 이 되는 수많은 리소스(예: The Points Guy )가 있으며 많은 카드에서 몇 개월 동안 일정 금액을 지출할 때 60,000포인트 이상의 가입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4. 이코노미 항공권을 예약하고 포인트 또는 현금으로 업그레이드하세요.
예약 시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구매하기에 충분한 포인트가 없는 경우 메인 이코노미 좌석을 구매할 수 있으며, 항공편에 어워드 이용 가능 여부가 있는 경우 포인트를 사용하여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주의 사항: 첫째, 업그레이드하려는 항공권을 예약하기 전에 어워드 가용성이 있는지 확인하고 둘째, 업그레이드가 가능한 운임 클래스를 예약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베이직 이코노미와 같은 일부는 포인트나 현금으로 지불한 경우에도 업그레이드를 받을 수 없습니다.
종종 출발 날짜가 가까워지면 항공편에 판매되지 않은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이 여러 개 있는 경우 항공사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업그레이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사전에 이메일을 받거나 온라인 체크인 시 옵션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둘 다 발생하지 않으면 체크인 카운터나 게이트에서 언제든지 요청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마지막 순간에 매우 저렴한 업그레이드 가격으로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5. 이코노미 항공권을 예약하고 업그레이드에 입찰하십시오.
Norwegian Air, Iberia 및 Icelandair를 포함한 일부 항공사는 특정 운임 클래스의 승객이 더 높은 클래스로의 업그레이드에 입찰할 수 있도록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자격이 있는 경우 항공사에서 이메일을 보내지만 항공사의 정책을 확인하고 확인 코드를 사용하여 자격이 있는지 확인하고 입찰할 수도 있습니다.
입찰 페이지에서 항공사는 일반적으로 수락될 가능성이 더 높은 제안 가격을 제공하고(일반적으로 최소 입찰가가 있음) 입찰이 수락되었는지 확인할 수 있는 시기에 대한 세부 정보를 포함합니다.
입찰을 하려면 신용카드 정보를 입력해야 합니다. 입찰이 수락되면 즉시 비용이 청구됩니다. 입찰은 업그레이드에 대해 지불할 의사가 있는 새로운 추가 금액(이전에 지불한 금액에 추가)이며 일반적으로 출발 항공편과 귀국 항공편에 대해 별도로 입찰합니다.
6. 비즈니스 클래스 운임 판매를 찾으십시오.
항공사는 때때로 비즈니스석 좌석을 판매하지만 가격이 정가에서 크게 할인될 수 있지만 그들이 제공하는 가격이 "저렴"하다고 인정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예를 들어, 로스앤젤레스에서 파리까지의 비즈니스 클래스 좌석이 일반적으로 약 $3,000인 경우 판매 가격은 약 $2,000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싸다고 부르는 것은 아니지만 일반적인 비용에 비해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현금 또는 포인트 선불
항공사는 출발 전에 비즈니스 클래스에 상향 판매를 제공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일부 항공사는 업그레이드 대신 완전히 티켓을 구매하는 여행자를 위해 비즈니스 클래스 가용성을 유지하기를 원하며 출발일까지 현금이나 포인트로 업그레이드 판매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델타는 사전에 현금 또는 마일리지 업그레이드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항공사 중 하나입니다. 승객은 업그레이드 가격이 요금과 같은 방식으로 변동하는 경향이 있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예정된 항공편에 대해 이용 가능한 항목을 확인하기 위해 예약을 검색하기만 하면 됩니다.
또한 많은 항공사가 포인트로 판매할 수 있는 좌석 수를 제한하므로 포인트를 사용하여 좌석을 업그레이드하려는 여행자는 최상의 가용성을 보장하기 위해 일찍 예약해야 합니다. 또한 대부분의 항공사는 대부분의 지불 방법에 대해 "이중 업그레이드"를 허용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비즈니스 클래스가 모두 있는 항공사에서 승객이 프리미엄 이코노미로 업그레이드하면 나중에 업그레이드된 항공권을 비즈니스 클래스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이 불가능할 수 있으므로 업그레이드에 대한 이용 약관을 검토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하기 전에.
일부 상용 고객 우대 프로그램은 장거리 항공편의 경우 최대 수백 달러에 이를 수 있는 비즈니스 클래스로의 마일리지 업그레이드에 대해 공동 부담금을 부과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러한 공동 부담금은 최상위 상용 고객의 경우 면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체크인 시 현금 또는 포인트로
업그레이드를 위한 또 다른 옵션은 체크인 프로세스 중에 있습니다. 많은 항공사들이 출발 시간까지 프리미엄 기내 좌석을 할인된 가격으로 계속 판매할 것입니다. 체크인하는 동안 많은 항공사에서 상용 고객 상태에 따라 등급별 가격으로 유료 업그레이드를 제공합니다(종종 상위 등급 회원의 경우 업그레이드가 더 저렴함).
에어 프랑스와 같은 일부 항공사는 체크인 과정에서 업그레이드를 위해 혼합 통화 구매도 제공합니다. 승객은 전액 포인트 또는 현금으로 결제하거나 슬라이딩 스케일을 사용하여 둘의 조합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입찰
또한 많은 항공사에서 출발 후 몇 주 이내에 비즈니스 클래스 업그레이드 입찰을 제공합니다. 비행 일주일 전부터 몇 주 전까지 항공사는 확인된 승객에게 입찰을 제출할 수 있는 링크가 포함된 이메일을 보낼 것입니다.
입찰가가 수집되고(최소 입찰가 - "가격이 맞다"라는 1달러 입찰 헛소리는 없습니다!) 낙찰자에게 이메일로 통보됩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 객실과 이코노미 객실이 모두 있는 항공사는 업그레이드하는 객실에 따라 승객에 대한 최소 입찰가가 다를 수 있습니다.
입찰가를 결정할 때 사전 업그레이드가 얼마나 진행되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입찰별 업그레이드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많은 통신사가 다른 방법을 사용하여 공격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판매하지 않는 경향이 있다는 점은 주목할 만합니다.
상용 고객 혜택
국내선과 달리 상용 고객이 지위 때문에 자동으로 장거리 비즈니스 클래스 객실로 업그레이드되는 경우는 드뭅니다. 많은 프로그램에서 일류 여행자가 매년 선택한 항공편의 업그레이드 대기자 명단에 올릴 수 있는 포인트 또는 인증서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수여되는 포인트 또는 증서의 수는 종종 프로그램의 상위 등급에 도달한 후의 여행량을 기준으로 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와 다른 티켓 비교
많은 항공사에서 비즈니스 클래스는 대륙간 장거리 운송 제품군의 최상위 계층입니다. 퍼스트 클래스가 없는 항공사는 비즈니스 클래스를 구별할 수 있는 퍼스트 클래스 객실이 없기 때문에 비즈니스 클래스 객실에 고급스러운 감각을 더할 수 있는 여유가 조금 더 있습니다.
퍼스트 클래스
최고 수준의 고급스러움과 편안함을 제공하는 항공사
평평한 좌석과 훌륭한 요리
고도로 개인화 된 서비스
비즈니스 클래스
종종 많은 항공사에서 최고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평평한 좌석과 중요한 개인 공간
일반적으로 온보드 바 또는 다과 공간
프리미엄 이코노미
더 커진 리클라이닝 시트와 업그레이드된 편의 시설
식사는 이코노미와 동일하거나 약간 업그레이드될 수 있습니다.
종종 더 많은 수하물 허용량과 때때로 우선 처리
이코노미
가장 경제적인 서비스 등급
기본 좌석 및 편의 시설
비즈니스 클래스 티켓에는 일반적으로 무엇이 포함됩니까?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은 일부 예외가 있기는 하지만 포괄적으로 가격이 책정됩니다. 영국항공 Club World의 할인 운임에는 무료 사전 좌석 지정이 포함되지 않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은 또한 사전 좌석 지정이나 라운지 이용이 포함되지 않은 "번들" 비즈니스 클래스 요금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항공사에는 상당한 위탁 수하물 허용량, 공항 라운지 이용, 기내식 및 엔터테인먼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좌석은 일반적으로 대부분의 장거리 비행에서 평평한 바닥입니다. 많은 항공사는 일부 공항에서 도착 라운지를 운영하여 여행객에게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도착 시 샤워실을 제공합니다.
비즈니스 클래스 여행자는 일반적으로 메인 식사를 위해 여러 가지 앙트레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리넨 안감 쟁반에 도자기로 배달됩니다. 싱가포르 항공 및 타이 항공과 같은 많은 항공사는 선주문 서비스를 제공하여 승객이 비행 전에 앙트레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알코올 음료는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무료이며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일반적으로 이코노미 클래스에서 제공되는 것보다 더 다양한 선택 및/또는 고품질 브랜드를 즐길 수 있습니다.
많은 항공사가 장거리 항공편의 비즈니스 클래스에서 편의용품 키트를 나눠줍니다. Air France의 키트에는 프랑스 화장품 브랜드 Clarins의 제품이 포함되어 있으며, ANA는 영국 여행 가방 브랜드 Globe-Trotter가 항공사를 위해 맞춤 설계한 키트와 일본 화장품 브랜드 Shiro의 제품을 제공합니다.
또한 비즈니스 클래스 여행자는 일반적으로 전용 체크인 공간, 우선 수하물 처리 및 배송, 우선 보안 검색대(때로는 도착 시 빠른 출입국 심사대)의 혜택을 받습니다.
에미레이트 항공과 터키어를 포함한 일부 항공사는 유료 운임(업그레이드 또는 마일리지 사용 제외)으로 비즈니스 클래스 여행자에게 비행 전후에 무료 운전기사가 운행하는 공항 교통편을 제공합니다.
일등석 대 비즈니스석
퍼스트 클래스는 비즈니스 클래스보다 한 단계 높은 클래스입니다. 많은 장거리 국제선에서 항공사는 동일한 항공기에서 일등석과 비즈니스석을 모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비즈니스 클래스는 이코노미 클래스에 비해 개인 공간과 기내 편의 시설이 눈에 띄게 증가하지만 반드시 고급스러운 것은 아닙니다. 퍼스트 클래스는 비즈니스 클래스에 비해 개인 공간과 기내 편의 시설이 증가한 것으로, 편안하게 럭셔리한 경험이라고 할 수 있을 만큼 프라이빗하고 배타적입니다. 퍼스트 클래스와 비즈니스 클래스의 차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