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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rdPress 사이트에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

명품 인생 2023. 7. 16. 01: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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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웹사이트 를 처음부터 새로 만드는 작업을 했다면 사람들이 웹사이트를 보기를 원할 것입니다 .

사이트의 트래픽을 늘리면 시간을 잘 보냈다는 확신을 줄 뿐만 아니라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대상 고객과의 신뢰를 키우고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전환율, 사용자 참여 및 수익이 향상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웹 트래픽을 늘리면 잠재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더 잘 파악할 수 있으므로 잠재고객의 요구를 충족하고 예측하는 콘텐츠와 제품을 계속해서 생산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트래픽을 얻는 데 묘책은 없지만 풍부한 콘텐츠와 원활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WordPress 사이트를 만들기 위해 따를 수 있는 지침이 있습니다. 아래에서 이러한 가이드라인에 대해 간략하게 논의한 다음 노력을 극대화할 수 있는 몇 가지 플러그인을 살펴보겠습니다.

 

HubSpot의 WordPress 웹사이트용 도구로 비즈니스 성장

WordPress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

  1. 검색 엔진에 최적화하십시오.
  2. 고품질 블로그 콘텐츠를 작성합니다.
  3. 내부 링크를 추가합니다.
  4. 이메일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5. 사이트 속도를 최적화하십시오.
  6. 소셜 미디어에서 도달 범위를 확장하십시오.
  7. 성과를 측정하십시오.

지금 사이트에서 트래픽을 늘릴 수 있도록 이 단계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검색 엔진 최적화

검색 엔진에 등재되기 위한 확실한 유일한 방법은 고품질 콘텐츠를 작성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홈페이지, 제품 페이지 및 그 사이의 모든 사본이 포함됩니다.

 

그러나 훌륭한 콘텐츠가 표시될 가능성을 높이기 위해 취할 수 있는 조치가 있습니다. 당신의 첫걸음? 검색 엔진이 귀하의 사이트를 찾고 인덱싱할 수 있도록 개인 정보 설정이 공개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다음으로 키워드 조사를 수행하여 사람들이 검색 엔진 쿼리에서 사용하는 특정 단어와 구문을 확인합니다. 이러한 키워드는 제목, 헤더, 본문 카피, 메타 설명 및 URL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다른 도구 중에서도  Google 웹마스터 도구 , Google 애드워즈 키워드 플래너  SEMRush가 이 조사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 다음 단계는 HTTP 연결을 통한 HTTPS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HTTPS는 브라우저와 웹 서버 간의 데이터 전송이 안전하도록 보장합니다. 상위 10개 결과에 포함된 웹 페이지의 96% 이상이 HTTPS에 있으며 이 숫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했습니다. . 또한 Google은 HTTPS가 순위 신호임을 ​​공식적으로 밝혔습니다. ” -- FixRunner WordPress 지원의 검색 엔진 최적화 전문가 Zoran Manic

유기적 트래픽 구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2019년 SEO 전략을 만드는 방법을 읽어보십시오 .

고품질 블로그 콘텐츠 작성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블로그를 콘텐츠 전략의 일부로 만들어야 합니다. 다른 많은 이유 중에서도 웹사이트의 일부로 블로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에서 높은 순위에 오를  확률이 434% 더 높아 집니다 .

블로그 게시물을 작성할 때 청중과 그들이 읽고 싶어하는 콘텐츠 유형을 고려하고 싶을 것입니다. 일부 콘텐츠는 다른 콘텐츠보다 입소문이 날 가능성이 더 높으며 고도로 표적화된 트래픽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제목, 소개, 이미지 등에 주의를 기울이고 싶을 것입니다.

블로그 게시물 작성 및 최적화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블로그 게시물 작성 방법: 단계별 가이드를 확인하세요 .

내부 링크 추가

WordPress 게시물 또는 페이지 내에서 사이트의 다른 콘텐츠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방문자에게 관련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제공하면 사용자 참여가 향상되고 사이트 이탈률이 감소합니다. 또한 더 많은 콘텐츠를 발견하고 읽고 공유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강력한 내부 연결 전략은 사이트에서 사용자 행동을 "읽고 탭에서 나가기"에서 "읽기, 링크 클릭, 공유, 반복"으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말할 것도 없이 내부 연결은 검색 봇이 사이트 콘텐츠를 찾고 색인을 생성하여 순위를 매길 수 있는 기회를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사이트 속도 최적화

로드 시간은 검색 엔진의 순위에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방문자의 경험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방문자를 사이트로 끌어들인 다음 1초...2초...5초가 지나고 사이트가 로드되지 않는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Section의 연구에 따르면 방문자의 22.2%가 5초 후에 사이트를 이탈합니다. 그 비율은 7초 후에 32.3%까지 올라갑니다. 이 연구는 또한 페이지 로드 시간과 본 페이지 수 사이의 상관관계를 보여주었습니다.

사이트에서 불필요한 플러그인, 위젯, 광고, 외부 서비스 및 멀티미디어를 신중하게 제거하는 것 외에도 사이트 로드 시간을 개선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모범 사례가 있습니다 

이메일 목록 작성

훌륭한 콘텐츠와 제품으로 방문자를 끌어들인 후에는 더 많은 것을 위해 방문자를 유지하고 싶을 것입니다. 고객이 스스로 귀하의 사이트를 다시 방문하기를 바라는 대신 적극적으로 대응하십시오. 게시물과 페이지에 전자책, 템플릿, 무료 멤버십 및 기타 리드 생성 콘텐츠 제안을 포함하여 방문자가 이메일 주소를 제공하도록 설득하세요. 이메일 목록을 통해 청중에게 직접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새로운 콘텐츠, 제품, 프로모션 및 이벤트가 제공되는 즉시 알릴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신규 방문자가 반복 방문자가 됩니다.

소셜 미디어에서 도달 범위 확장

엄청난 양의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가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만 해도 매일 10억 명 이상의 활성 사용자가 있습니다 . 무엇보다도 Facebook, Twitter, Google+ 및 LinkedIn에서 개인 및 비즈니스 계정을 생성하여 작업의 일부를 얻을 수 있습니다. 해당 플랫폼에서 게시물과 페이지를 공유하면 더 많은 청중에게 다가가 사이트로 유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방문자가 콘텐츠를 쉽게 공유할 수 있도록 사이트에 소셜 공유 옵션도 포함해야 합니다. 그들의 도움으로 귀하의 콘텐츠는 입소문이 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성과 측정

사이트의 트래픽을 개선하고 이러한 개선 사항을 유지하려면 성능을 측정하여 잘하고 있는 부분과 개선할 수 있는 부분을 파악해야 합니다. 트래픽, 키워드 순위 및 사용자 참여를 추적할 때 개선 기회를 식별하고 목표로 삼을 수 있습니다. 특정 유형의 게시물이 나머지 게시물을 능가하고 이에 따라 콘텐츠 전략과 편집 일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또는 타겟팅하지 않은 국가에서 트래픽이 꾸준히 발생하고 게시 일정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메트릭을 분석하여 로드맵을 생성하여 사이트를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방문자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WordPress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플러그인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것은 큰 일이지만 혼자 할 필요는 없습니다. 귀하의 사이트 방문자를 유치하고 참여시키고 더 많은 것을 위해 방문자를 유지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도구가 있습니다. 아래에서 그 중 몇 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옵틴몬스터

사이트 방문자를 구독자로, 구독자를 고객으로 전환하는 데 도움이 되는 리드 생성 플러그인인 OptinMonster를 사용하여 마케팅 활동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드래그 앤 드롭 양식 빌더를 사용하여 팝업, 전체 화면 테이크오버, 플로팅 바, 슬라이드인 스크롤 상자 양식, 인라인 옵트인 양식 등 다양한 리드 캡처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OptinMonster의 라이브러리에 있는 100개 이상의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 중에서 선택하거나 처음부터 시작하여 브랜드의 모양과 느낌에 맞는 사용자 지정 템플릿을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A/B 테스트 기능을 사용하여 이러한 다양한 디자인을 테스트하고 각 양식의 전환 분석을 검토하여 청중이 가장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잠금 해제 트윗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Tweet to Unlock은 사용자가 Twitter 계정에서 WordPress 게시물이나 페이지를 공유하여 잠금을 해제해야 하는 프리미엄 플러그인입니다. 

효과적으로 이 플러그인은 독자를 Twitter의 프로모터로 전환하여 귀하의 사이트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방문자가 귀하의 콘텐츠를 보기 전에 작업을 완료하도록 요구함으로써 귀하의 사이트 및 소셜 미디어 존재에 대한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하나의 돌로 두 마리의 새를 죽이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WordPress 인기 게시물

WordPress Popular Posts는 사이트 방문자의 참여를 유지하기 위해 WordPress 게시물 및 페이지 내에서 사이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콘텐츠를 보여줄 수 있는 매우 유연한 무료 플러그인입니다. 

페이지 보기 또는 댓글을 기반으로 인기 게시물을 표시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특정 시간 범위(예: 지난 24시간 또는 30일) 내의 인기도를 기준으로 목록을 작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댓글, 조회수 또는 일일 평균 조회수별로 목록을 정렬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통계 대시보드를 사용하여 관리 영역에서 바로 인기 있는 게시물의 성능을 따라잡을 수 있습니다.

 

Fuse 소셜 플로팅 사이드바

Fuse Social Floating Sidebar 플러그인은 소셜 네트워크의 잠재력을 활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Facebook, Twitter, YouTube, LinkedIn, Flickr, Pinterest, StumbleUpon, Reddit, Instagram, Tumblr 등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아이콘을 사이트에 삽입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WP 대시보드에서 이러한 아이콘의 설정 및 스타일을 구성할 수 있습니다. 정사각형 또는 원형 아이콘을 선택하고 크기를 선택한 다음 원하는 경우 애니메이션을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더 많은 방문자가 자신의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귀하의 콘텐츠를 공유하고 홍보하기 시작하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오래된 게시물 되살리기

Revive Old Posts는 WordPress용 무료 소셜 미디어 자동화 플러그인입니다. 이 도구는 WordPress 게시물 또는 페이지를 Facebook 및 Twitter 계정에 예약하거나 자동으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콘텐츠가 게시된 시점에 관계없이 모든 콘텐츠가 계속해서 조회수와 트래픽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플러그인이 Google 애널리틱스와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게시물 트래픽을 모니터링하여 인기 있는 항목과 독자가 소셜 미디어에서 가장 활동적인 시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기능을 원하면 Revive Old Posts의 PRO 버전 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이 버전을 사용하면 Facebook 및 Twitter 외에도 LinkedIn, Tumblr, Pinterest 및 Instagram과 같은 여러 계정에서 콘텐츠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또한 미디어 파일, WooComerce 제품 및 기타 사용자 지정 게시물 유형을 프리미엄 버전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라인 관련 게시물

인라인 관련 게시물 플러그인은 내부 연결 전략을 한 단계 끌어올릴 것입니다. 이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WordPress 게시물 또는 페이지 중간에 관련 콘텐츠에 대한 링크를 쉽게 추가하여 사이트에서 페이지 보기 및 참여를 높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내부 링크를 표시하기 위한 20개 이상의 조합을 통해 방문자가 현재 기사를 읽는 것을 방해하거나 산만하게 하지 않고 눈에 띄도록 스타일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WP 대시보드의 설정으로 이동하여 표시 상자의 불투명도, 텍스트 색상, 테두리 및 복사를 사용자 정의하기 시작하십시오.

이 플러그인에는 이탈률을 줄이면서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소셜 공유 옵션도 함께 제공됩니다. 

WP 기본 기사

WP Native Articles는 WordPress 게시물을 Facebook의 모바일 앱에 빠르게 로드되는 경량 콘텐츠 형식인 Instant Articles로 변환하기 위한 프리미엄 플러그인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WordPress 게시물을 인스턴트 아티클로 즉시 변환하고 Facebook에 게시함으로써 소셜 플랫폼에서 더 많은 조회수와 트래픽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WP 대시보드에서 바로 개별 기사 또는 모든 인스턴트 기사에 대한 통계를 기기별로 분류하고 날짜별로 분류하여 검토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분석은 잠재 고객에 대한 귀중한 통찰력을 제공하므로 Facebook에서 가장 활동적인 시간에 가치 있는 콘텐츠를 계속 게시할 수 있습니다. 

오래된 사이트를 운영하시는 분들이라면 제 예전 글은 어떨지 궁금하실텐데요. 이 플러그인은 당신을 다루었습니다. Mass Post Syncer 기능을 사용하면 이전에 게시한 모든 WordPress 게시물을 인스턴트 아티클로 쉽고 빠르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기능을 사용하여 현재 인스턴트 아티클을 모두 한 번에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따르고 이러한 플러그인을 사용하여 사이트의 트래픽을 늘리면 브랜드 인지도, 신뢰 및 자산이 증가하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더 쉽고 빠르며 맞춤화된 경험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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