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크리스찬 디올 로고의 의미, 유래, 역사

명품 인생 2023. 6. 4. 13: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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엠블럼은 완벽한 스타일과 우아함을 보여줍니다. 패션 하우스의 제품은 Christian Dior 로고에서 알 수 있듯이 날카 롭고 눈길을 끄는 악센트로 일상 생활의 배경에 돋보이게하여 브랜드의 의상과 향수를 기억에 남게 만듭니다.

크리스챤 디올: 브랜드 개요

웹사이트: dior.com
프랑스 회사인 Christian Dior SE는 1946년 설립한 패션 디자이너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이 조직의 관심은 한 가지에만 국한되지 않습니다. 그녀는 하이 패션 분야에서 똑같이 잘 일하고, 화장품과 향수를 만들고, 아동복을 만들고, 가죽 제품, 보석, 시계, 주류를 만들고, 그녀의 독점적인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단편 영화 시리즈까지 제작합니다. 크리스챤 디올이 하는 모든 일은 최고의 제품이 됩니다.
 

의미와 역사

제작자의 이름은 명품 브랜드의 로고에 불멸합니다. 부유한 기업가인 Marcel Boussac은 파리의 패션 하우스인 Philippe et Gaston을 되살리기 위해 디자이너를 초대했습니다. 그래도 Dior는 거절했습니다. 그는 오랜 역사가 없는 새로운 프로젝트를 시작하고 싶었습니다. 그의 회사는 여성들이 과거 전쟁의 공포를 잊을 수 있도록 진정한 혁명을 일으켰습니다. 그녀는 디자이너가 모든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고 완벽주의를 반영한 ​​흠 잡을 데 없는 옷을 만들었기 때문에 기쁨의 원천이자 꿈의 대명사가 되었습니다.

Christian Dior의 전통과 유산은 미니멀한 로고에 반영되어 있습니다. 명품 산업을 대표하는 브랜드임에도 불구하고 그 아이덴티티는 매우 단순하고 절제되어 있습니다. 불필요한 요소가 없는 명확한 워드마크는 패션 하우스를 쉽게 알아볼 수 있게 합니다. 동시에 그는 독창성, 귀족, 세련미, 명성, 화려함, 부와 관련이 있습니다.

크리스찬 디올이란?

크리스챤 디올은 1984년 프랑스에서 설립된 오뜨 꾸뛰르 하우스입니다. 그것은 세계에서 가장 부유한 사람 중 하나인 Arnault 가족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1948년 – 현재

 

다른 많은 프리미엄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Christian Dior는 이름과 함께 로고를 사용합니다. 원래 비문의 완전한 버전이었습니다. 그 외에 'CD'라는 약어가 붙은 기호가 있었다. 그런 다음 회사의 약칭이 포함된 또 다른 워드마크가 있었습니다. Dior. 대문자 "D"로 작성되었고 나머지 문자는 초기에 소문자로 작성되었습니다.

회사는 인지도를 높이기 위해 흑백 모노그램 배지를 사용합니다. 개발자들은 문자 "C"와 "D"를 서로의 거울 이미지로 만들었습니다. 기호는 완벽하게 대칭입니다. 거꾸로하면 일반적인 기호와 동일하게 보입니다. "C"는 아래쪽에서 "D"와 병합되고 위쪽에서는 열려 있습니다.

2018 – 오늘

2018년 디자이너들은 프랑스 패션 하우스의 중요성과 세계적인 명성을 강조하기 위해 "I", "O", "R"을 대문자로 옮겼습니다. 동시에 글꼴은 거의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마리아 그라치아 치우리(Maria Grazia Chiuri)가 크리스챤 디올의 대표가 된 이후 로고는 의류, 신발, 장신구에 장식의 독특한 요소로 자주 등장했습니다. 레터링과 아이코닉한 모노그램은 파리지앵 패션 하우스의 기업 아이덴티티를 만들어 고객에게 끊임없이 자신을 상기시킵니다.

글꼴 및 색상

디자이너들은 프랑스 미술 평론가, 작가, 판화가의 이름을 딴 Nicolas Cochin 글꼴을 두 단어 마크 모두에 사용했습니다. Georges Peignot이 디자인한 길고 얇은 세리프 서체입니다. 타이포그래퍼는 획의 모양을 약간 변경했지만 Nicolas Cochin이 인쇄한 텍스트의 안내를 받았습니다. Christian Dior 로고에는 역동성이 있습니다. 대조적인 선의 두께는 지속적인 움직임의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색상 팔레트는 가능한 한 간단합니다. 레터링과 모노그램은 항상 검은색이며 대부분의 경우 배경은 흰색입니다. 이 모노크롬 조합은 하이 패션의 클래식함을 반영하고 좋은 취향을 상징하며 스타일리시한 로고를 돋보이게 합니다.

크리스챤 디올의 가장 유명한 디자인은 무엇이었습니까?

Christian Dior의 가장 유명한 디자인은 Bar 여성용 재킷입니다. 그것은 말벌 허리와 플레어 가슴과 엉덩이에 악센트가있는 모래 시계 모양으로 절단되었습니다. 이 디자인은 패션에 혁명을 일으켰고 스타일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 슬로건이란?

이 브랜드에는 25개가 넘는 슬로건이 있었습니다. 2016년에는 'Sisterhood is global', 'Sisterhood is power', 'Sisterhood is forever'의 세 가지 현대적 버전이 출시되었습니다. 그들은 페미니스트 운동과 관련이 있습니다.

Dior 로고는 무엇입니까?

Dior 로고는 설립자의 이름과 성의 첫 글자로 구성된 단순한 모노그램입니다. 'C'와 'D'는 서로 얽혀 있지 않습니다. 서로 옆에 있고 아래쪽 영역에서 연결되어 있습니다.

크리스챤 디올과 디올은 같은가요?

예, Christian Dior와 Dior는 같은 패션 브랜드의 이름입니다. 첫 번째는 전체이고 두 번째는 약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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