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에어 조던(점프맨) 로고의 유래, 상징, 역사

명품 인생 2023. 6. 4. 13: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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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핑맨은 유령도 그림자도 아닌 실존 인물이다. 이것은 던지는 순간에 찍은 위대한 농구 선수의 사진을 양식화한 네거티브입니다. 이 농구 선수는 선수의 기교, 강력한 공격, 높은 기술 및 결단력을 전달하기 때문에 Air Jordan 로고를 사용했습니다.

에어 조던(점프맨): 브랜드 개요

설립: 1984년
설립자: 나이키
에어 조던은 나이키가 농구 선수 마이클 조던을 위해 만든 네임 브랜드입니다. 오늘날 농구, 복싱, 레슬링, 축구 장비와 같은 옷과 신발이 그 밑에서 생산됩니다. 로고가 등장한 해는 전설적인 운동 선수와 Phil Knight 사이에 계약이 체결된 후인 1984년입니다. 조던은 계약 12개월 만에 자신의 브랜드 스니커즈를 신고 첫 등장했다.

 

의미와 역사

Tinker Hatfield는 로고 개념을 소유하고 있습니다. 엠블럼은 "점프맨"이라고 불리며 나이키 운동화를 신은 마이클 조던의 스타일화된 이미지입니다. 로고의 별명은 특별히 "뛰는 사람"을 의미하기 때문에 붙여졌습니다. 이제 거의 모든 브랜드 제품에서 볼 수 있습니다.

선수는 결정적인 경기 중 하나에서 역사적인 도약의 순간에 포착됩니다. 농구선수 본인도 인정했듯이 포즈는 생각하지 않고 그냥 놀았다. 그 결과 뒤에서 찍은 멋진 사진이 탄생했습니다. 그래서 인상적인 비행은 미국 회사와 농구의 역사에 영원히 남았습니다.

에어조던(점프맨)이란?

이것은 유명한 농구 선수 마이클 조던의 상표이자 개인 로고입니다.

글꼴 및 색상

 

그것은 점프하는 동안 사진에 찍힌 남자의 실루엣을 보여줍니다. 그는 공을 던지기 위해 농구 바구니에 손을 뻗습니다. 움직임은 단호하고 단호하며 꼭 소중한 목표를 달성하고 계획을 이행하려는 열망을 전달합니다. 동시에 점프는 우아하고 조화롭다. 여기에는 추가 요소가 없으며 명확한 개요만 있습니다.

Nike의 선택에 영향을 준 블랙 아웃라인에서 강력한 에너지가 추적됩니다. 로고는 마이클 조던의 흔들리지 않는 의지를 형상화하고, 그 신비로움을 반영하며, 앞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열망을 전달한다고 주장한다. 수년에 걸쳐 로고는 많은 변형을 거쳐 운동화에서 다른 유형의 스포츠 용품으로 이동했습니다.

동시에 Jumpman은 혁신적인 개발이 아닙니다. 그것은 급증하는 농구 선수를 묘사하지만 날개가있는 Peter Moore의 "공기"기호가 선행되었습니다. 이 이미지는 현대 로고의 원형이 되었습니다.

 

디자이너가 농구 선수의 실루엣에 집중했기 때문에 Air Jordan 로고에는 단일 비문이 없습니다. "Jumpman"은 완전히 검은 색이고 배경은 흰색입니다. 사실 이것은 흑백 포지티브 사진이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그래픽 효과를 사용하여 개발자는 실제 사진과 로고를 구별하여 시각적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원본 사진 참조와 구별되고 독립적이 되도록 노력했습니다. 점프맨 로고는 세계에서 가장 잘 알려진 로고 중 하나입니다.

Air Jordan 로고는 무엇을 나타냅니까?

에어조던 로고는 동명의 농구선수의 개인 로고와 유사하게 양식화한 이미지입니다. 그것은 공이 바구니에 던져지는 동안 점프하는 사진을 찍은 마이클 조던을 보여줍니다.

Jordan이 Jumpman 로고를 소유하고 있습니까?

예, 농구선수 마이클 조던은 점프맨이라는 로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점프할 때 묘사된 사람의 실루엣을 묘사하기 때문에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누가 조던 로고를 디자인했나요?

로고는 유명한 농구 선수 전용 운동화 라인을 출시하기로 결정한 Nike에서 개발했습니다. 저자는 Tinker Hatfield입니다. 로고의 제작자는 LIFE 잡지에서 Michael Jordan 사진을 본 Peter Moore입니다.

조던 로고에 누가 있습니까?

로고에는 전설적인 농구 선수 마이클 조던이 있습니다. 1984년 LIFE 잡지에 게재된 네덜란드의 올림픽 조정 선수 Jacobus Rentmeister가 찍은 실제 사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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