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reme 로고는 생산 패션의 현대적인 스트리트 스타일, 젊음 및 스포츠 지향을 반영합니다. 오늘날 엠블럼은 반항적인 분위기와 모순의 정신을 보여주는 개념주의 덕분에 제품 소유자의 높은 지위를 나타내는 상징이 되었습니다.
슈프림: 브랜드 개요
설립 : 1994년
설립자: 제임스 제비아
본부: 미국 뉴욕
웹사이트: supremenewyork.com
슈프림 브랜드는 1994년에 등장했다. 처음에는 맨하탄 시내의 작은 스케이트 샵이었다. 그런 다음 그는 스트리트 스타일을 홍보하는 매장 네트워크로 성장했으며 패션 회사, 디자이너, 아티스트, 패션 사진작가, 스케이트보더, 유명인사들과 함께 일하기 시작했습니다. 따라서 제조업체는 청소년 문화를 지침으로 선택하여 틈새 시장을 차지했습니다.
의미와 역사
Supreme Box로 알려진 유명한 빨간색과 흰색 로고는 높은 지위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엠블럼은 1994년 최초의 브랜드 의류 매장이 출범하면서 만들어졌습니다. 이 매장은 Spitfire, Shorty's, Zoo York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지만 기업가들은 자신의 브랜드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사업주 중 한 명인 James Jebbia는 자신의 프린트가 들어간 티셔츠에 스케이트 샵의 개점을 알리고 싶었습니다. 청중이 Supreme 로고를 처음 본 것은 그때였습니다. 사실, 당시 James조차도이 비문이 곧 인기를 끌 것이라고 의심하지 않았습니다.
슈프림이란?
슈프림은 1994년에 설립되어 의류 산업에서 운영되는 미국 회사입니다. 주요 제품은 주로 스케이트보더를 위한 스포츠웨어입니다. 불필요한 아이템을 만들지 않기 위해 1년에 두 번 한정판으로 컬렉션을 제작한다. Supreme 브랜드는 유명 인사 및 패션 하우스와의 협력으로 유명합니다.
상징적인 로고는 그래픽 디자이너에게 Barbara Kruger에 관한 책을 빌려준 친구 James Jebbia 덕분입니다. 미국의 개념 예술가인 Barbara는 매우 사회적인 주제에 대한 특이한 콜라주로 유명해졌습니다. 슈프림 브랜드 네임의 영감이 된 빨간색 프레임 안에 퓨추라의 흰색 텍스트는 1981년 퍼블릭 어드레스 전시회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그러나 아이디어의 저자는 그녀의 스타일이 도난 당했다는 사실 때문에 전혀 화를 내지 않았습니다. 그녀의 의견으로는 지적 재산은 존재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단지 기업 통제의 한 방법일 뿐입니다. 같은 이유로 작가는 법정에 가지 않았습니다.
슈프림 자신도 비슷한 디자인을 선택한 다른 회사와 법적 다툼을 시작했다. 그는 Married To The Mobor 브랜드가 모자와 티셔츠에 Supreme Bitch 라벨을 사용한 것에 대해 $10,000,000를 상환할 것을 요구했습니다. 바바라 크루거(Barbara Kruger)는 이 일이 어리석은 희극이라고 말하며 자신도 저작권 침해 혐의로 기소되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2017년에 회사는 짧은 농경지에서 추악한 로고를 불멸화했습니다. 특히 이를 위해 그녀는 Circlemakers 그룹에 캘리포니아 필드 중 하나에 Supreme 브랜드 이름을 묘사하도록 요청했습니다.
글꼴 및 색상
언뜻보기에 "Supreme"이라는 단어는 특별한 것이 아닌 것 같습니다. 장식 요소가없는 일반적인 흰색 글자는 빨간색 사각형 안에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Kruger의 알아볼 수 있는 손글씨의 일부입니다.
로고는 낙태를 지지하는 포스터에 사용된 원래 콜라주 스타일을 유지합니다. 그녀의 창작 전통을 고수하며 작가는 흑백 사진 위에 "당신의 몸은 전쟁터입니다"라는 문구를 묘사했습니다. 글쎄, 의류 제조업체는 빨간색 배경에 흰색 비문이 얼마나 이상하게 보이는지 알아 차리고 개념적 디자인을 차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러나 때때로 Supreme은 실험하기로 결정합니다. 흑백 단색 또는 대담한 단계의 일부로 색상 팔레트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1년 일본 대지진과 쓰나미 이후 BOGO 로고가 새겨진 티셔츠 시리즈가 등장했고, 2017년에는 고(故) 스트리트 패션 전문가 게리 워넷을 기리기 위해 트레이드마크의 디자인을 잠깐 바꿨다.
유명한 빨간색과 흰색의 Supreme Box 로고는 Futura Heavy Oblique 글꼴을 사용합니다. Paul Renner는 1927년 Bauer Type Foundry를 위해 디자인했습니다. 원과 직사각형을 포함한 단순한 기하학적 모양에서 영감을 받은 기괴한 디자인입니다. 굵은 글자는 기울임꼴로 오른쪽으로 기울어져 있습니다. 둥근 요소의 부드러운 굴곡은 세리프의 부재를 보완합니다.
슈프림 로고는 무엇을 상징하나요?
상반된 레드와 화이트 두 가지 컬러를 조합해 표현한 슈프림 로고는 반항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동시에 모양의 차이로 모순의 정신이 강조됩니다. 둥근 요소가 있는 기울어진 문자는 마치 명확하고 평평한 테두리가 있는 직사각형 베이스에 반대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슈프림 로고는 무엇을 기반으로 합니까?
슈프림의 설립자가 인정했듯이, 그의 회사 로고는 바바라 크루거가 낙태를 지지하는 포스터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는 페미니스트 예술가들의 다양한 콜라주를 다룬 책에서 아이디어를 차용했습니다. 그들은 모두 공통된 디자인 요소를 가졌습니다. 빨간색 사각형에 흰색 이탤릭체 글자가 있습니다. 그리고 Barbara는 자신의 스타일을 모방하는 것에 반대하는 말을 한 적이 없습니다.
Supreme 로고의 가치는 얼마입니까?
Supreme 로고는 Barbara Kruger 포스터의 비문과 유사하게 디자인되었기 때문에 비용이 들지 않는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회사 대표는 이미 디자인이 준비되어 있었기 때문에 글꼴을 바꾸지 않고 빨간색 사각형에 텍스트를 교체하기만 하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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