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지식

꽃 선물에 대한 모든 것(최신 트렌드, 가장 인기 있는 꽃 등)

명품 인생 2023. 6. 5. 23:32
반응형

꽃 선물에 대한 모든 것(최신 트렌드, 가장 인기 있는 꽃 등)

꽃은 수년 동안 다양한 이유로 선물되었습니다. 그런데 어떻게 꽃 선물이 생겨났고, 꽃 선물에 대한 추세는 몇 년 동안 어떻게 변했습니까? 꽃 선물이 다른 주보다 일부 주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까 ? 이러한 질문에 답하기 위해 꽃 선물에 대해 자세히 알아봤습니다.

꽃선물이란?

꽃선물이란 한 사람이나 단체가 다른 사람이나 단체에게 선물이나 감사, 애도의 표시 또는 기타 목적으로 꽃을 주는 것을 말합니다. 꽃 선물은 로맨틱한 몸짓으로 한 송이의 빨간 장미부터 다양한 종류의 아름다운 꽃으로 가득 찬 멋진 부케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가장 흔한 꽃 선물은 꽃다발입니다. 재배자는 특정 경우에도 인기가 있으며 일부 상황에서는 장례식의 관 스프레이 또는 결혼식의 신부 부케와 같은 특정 꽃 변형이 필요합니다.

꽃 선물의 힘

꽃의 의미와 상징성 외에도 연구에 따르면 꽃을 받는 사람은 어떤 종류든 감정적인 반응을 보입니다. 2005년 Rutgers University의 진화 심리학 연구원이 발표한 연구에 따르면 다음  같은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꽃은 미소를 불러일으킨다: 꽃을 선물받은 여성들은 뒤쉔느 미소로 알려진 진정한 미소로 일관되게 반응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꽃을 받은 지 3일 후에 더 긍정적인 기분을 느꼈다고 보고했습니다.
  • 꽃은 긍정적인 사회적 행동을 유도합니다. 엘리베이터에 있는 누군가에게 꽃을 제시했을 때 꽃은 다른 자극에 비해 더 긍정적인 사회적 행동을 유도했습니다. 이것은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사실이었습니다.
  • 꽃은 기분을 좋게 하고 기억력을 향상시킵니다: 노인 참가자(55세 이상)는 꽃을 받은 후 기분이 좋아지고 에피소드 기억력이 향상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노스 플로리다 대학의 연구원들은 2018년에 여성의 스트레스에 대한 꽃의 영향에 대한 연구 를 수행했으며 "집에서 꽃과 단 며칠 동안 함께 살았던 사람들은 스트레스 수준이 크게 감소했으며 기분이 좋아졌습니다.”라고 미국 꽃집 협회(SAF)는 보고합니다 .

Harvard University와 Massachusetts General Hospital의 연구원들이 수행한 또 다른 연구 에서 참가자들은 "이른 시간에 가장 덜 긍정적인 느낌을 받았지만 아침에 가장 먼저 꽃을 본 후에는 더 행복하고 활력이 넘친다고 보고했습니다."

 

SAF 는 또한 꽃(및 식물)이 작업장 생산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텍사스 A&M 대학의 연구원이 수행한 연구에 대해 보고합니다. 연구원들은 꽃과 식물이 있는 직장이 꽃, 식물 또는 기타 장식이 없는 직장에 비해 다음과 같은 몇 가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 혁신적인 사고: 여성과 남성 모두 더 혁신적인 사고를 보여주었습니다.
  • 더 많은 아이디어: 남성이 15% 더 많은 아이디어를 생성했습니다.
  • 더 큰 창의성: 여성들은 문제에 대한 더 창의적인 해결책을 개발했습니다.

꽃 선물의 역사

꽃을 선물로 주는 개념은 고대 이집트, 그리스, 로마, 중국 문화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그것은 중세, 빅토리아 시대 및 나머지 시간을 거쳐 오늘날 전 세계 문화에서 일반적으로 남아 있습니다.

꽃과 특정 종류의 꽃이 포함된 꽃다발의 선물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른 의미를 지닙니다. 예를 들어 그리스 신화에서 다양한 꽃은 신과 여신을 나타냅니다.

빅토리아 시대의 꽃과 그 의미

꽃에는 빅토리아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플로리오그래피라고 하는 고유한 언어가 있으며 "빅토리아 꽃의 언어"라고도 합니다. 그러나 꽃의 의미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진화 하고 문화마다 다릅니다.

왕립원예협회 에 따르면 꽃은 빅토리아 시대에 처음 플로리오그래피가 등장했을 때 문화마다 다른 의미를 가졌고 오늘날에도 많은 문화적 차이가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동아시아 지역에서는 많은 나라에서 흰색 꽃이 애도를 상징하지만 유럽에서는 흰색 꽃이 순결을 상징합니다.

빅토리아 시대에는 여성이 거침없이 말하는 것이 받아들여지지 않았고, 꽃은 그러한 문화적 규범을 위반하지 않고 다른 사람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했습니다 . 여성들은 꽃다발을 다른 사람들에게 보내고, 꽃을 액세서리로 착용하고(예: 머리 장식), 사랑, 슬픔, 욕망, 애정과 같은 감정을 전달하기 위해 tussie-mussies 또는 nosegays라고 하는 작은 꽃다발을 들고 다녔습니다.

 

플로리오그래피의 인기는 제1차 세계 대전 중 20세기 초와 같은 일부 기간에 약해졌습니다. 전통은 잊혀지지 않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미묘하면서도 아름다운 방식으로 감정을 공유하고 감정을 전달하는 방법으로 다양한 플로리오그래피 시스템이 다시 등장했습니다.

꽃 선물의 현재 트렌드

Abdalslam 에 따르면 미국 플로리스트 판매의 4분의 1(25%)이 온라인에서 이루어지며 꽃다발은 온라인에서 판매되는 가장 인기 있는 꽃 제품입니다. 온라인 판매의 절반 이상(60%)이 모바일 장치에서 이루어집니다. 미국에서는 신선한 절화가 미국 꽃 시장의 29.1%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

배송 옵션 중 당일 배송이 가장 인기 있는 옵션입니다. 구독 서비스도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더 많은 고객이 개인화된 경험과 맞춤형 배열을 찾고 있습니다. 소비자들은 또한 점점 더 지속가능성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현지에서 생산된 친환경 꽃 제품을 찾고 있습니다.

가장 많은 화훼 판매가 있는 주

미국 농무부는 화초 재배 판매를 포함하여 화초 재배 작물에 대한 연례 조사를 실시합니다. 2021년에 화훼 재배가 가장 많이 팔린 주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플로리다: 11억 달러
  2. 캘리포니아: 9억 6200만 달러
  3. 미시간: 6억 3,500만 달러
  4. 뉴저지: 3억 5,600만 달러
  5. 오하이오: 2억 6,900만 달러
  6. 텍사스: 2억 5,300만 달러
  7. 노스캐롤라이나: 1억 9,900만 달러
  8. 펜실베니아: 1억 8,800만 달러
  9. 뉴욕: 1억 8,100만 달러
  10. 코네티컷: 1억 6,500만 달러

이 데이터에는 절화뿐만 아니라 1년생 화초 및 정원 식물, 초본 다년생 식물, 화분에 심은 꽃 식물, 실내 및 안뜰용 관엽 식물, 번식 화초 재배 재료 및 절화 재배 채소의 판매가 포함됩니다. 이들의:

  • 절화: 절화는 3억 5,98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 절단 재배 채소: 절단 재배 채소는 1억 540만 달러의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인기 있는 꽃 선물과 그 의미

다양한 종류의 꽃(및 각 꽃의 특정 색상)은 다양한 감정과 의미와 연관됩니다. 태어난 달(생월 꽃), 기념일 등에 지정된 꽃이 있으므로 이러한 경우를 기념하기 위해 이러한 꽃이 꽃다발과 배열에 자주 사용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인기있는 꽃 의미

오늘날 가장 인기 있는 꽃과 일반적으로 관련된 몇 가지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미나리: 미나리는 아름다움, 매력, 젊음, 행복, 기쁨, 우정을 상징합니다. 또한 건강과 새로운 시작을 상징합니다.
  • 칼라 릴리: 칼라 릴리는 웅장함과 아름다움을 나타내며 색상에 따라 다양한 의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분홍색 칼라 백합은 감탄과 우아함을, 보라색 칼라 백합은 열정과 매력을, 노란색 칼라 백합은 행복과 감사를 나타냅니다.
  • 카네이션: 카네이션은 색에 따라 의미가 다른 또 다른 꽃입니다. 일반적으로 카네이션은 사랑, 매혹, 매혹, 구별을 상징합니다. 흰색 카네이션은 순결과 행운을, 분홍색 카네이션은 감사, 어머니의 사랑, 여성의 사랑을, 빨간색 카네이션은 사랑을 상징합니다. 노란색 카네이션은 실망과 거절을 상징하므로 동정의 표시로 자주 사용됩니다.
  • 수선화: 수선화는 희망, 중생, 새로운 시작을 상징합니다. 그들은 또한 기쁨과 행운을 상징합니다.
  • 달리아: 달리아는 사랑과 헌신, 위엄, 아름다움을 상징합니다.
  • 치자나무: 치자나무는 순결, 평화, 사랑, 세련미를 상징합니다.
  • 페루 백합: 페루 백합은 우정과 헌신을 나타냅니다.
  • Gerbera 데이지: Gerbera 데이지는 각각 고유한 의미를 지닌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일반적으로 거베라 데이지는 순수함, 충성스러운 사랑, 따뜻함, 순수함, 순수함, 명랑함을 나타냅니다. 주황색 거베라는 에너지, 열정, 따뜻함을, 보라색 거베라는 우아함과 자부심을, 노란색 거베라는 행복과 우정을 상징합니다.
  • 수국: 수국은 은혜, 아름다움, 감사를 상징합니다.
  • 라벤더: 라벤더는 평온, 고요함, 우아함, 헌신, 사랑, 순결을 상징합니다.
  • 은방울꽃: 은방울꽃은 행운, 행복, 순결, 순결, 겸손을 상징합니다.
  • 난초: 난초는 역사적으로 많은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색상에 따라 다른 것을 나타냅니다. 예를 들어 흰색 난초는 순수함과 순결을 상징하고 보라색 난초는 부, 충성심, 존엄, 존경을 상징하며 주황색 난초는 열정, 흥분, 결단력을 상징합니다.
  • 모란: 모란은 존경, 명예, 부, 번영 등 많은 것을 상징합니다. 모란은 또한 무엇보다도 행복, 수줍음, 로맨스, 사랑, 아름다움, 행운을 상징합니다.
  • 장미: 장미는 색깔에 따라 다른 것을 상징합니다. 예를 들어, 빨간 장미는 사랑과 열정을, 분홍 장미는 우아함과 감탄을, 복숭아 장미는 성실함을, 흰 장미는 순수함을 상징합니다.
  • 스테파노티스: 스테파노티스는 결혼의 행복과 영원한 사랑의 결속을 상징합니다. 그 이름은 "왕관에 적합"을 의미하는 그리스어 단어에서 파생되었습니다.
  • 해바라기: 해바라기는 아름다움, 숭배, 충성을 상징하는 밝고 아름다운 꽃입니다.
  • 스위트피: 스위트피는 순진한 기쁨, 감사, 우정, 작별을 상징합니다.
  • 튤립: 튤립은 색상에 따라 다른 것을 상징합니다. 예를 들어 노란색 튤립은 명랑함을, 흰색 튤립은 용서를, 빨간색 튤립은 깊고 완전한 사랑이나 무조건적인 사랑을 상징합니다.

생년월일 꽃의 의미

탄생석(한 해의 각 달과 관련된 보석)과 마찬가지로 각 탄생월과 관련된 꽃이 있으며 각각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 1월 : 색깔에 따라 의미가 다른 카네이션. 예를 들어 흰색은 순수한 사랑을, 노란색은 그리운 사람을 상징합니다.
  • 2월: 충절, 성실, 용기를 상징하는 아이리스.
  • 3월: 수선화는 새로운 시작, 탄생, 기쁨을 나타냅니다.
  • 4월 : 순결, 순결, 사랑, 아름다움을 상징하는 데이지.
  • 5월: 은방울꽃은 젊음, 순수함, 행복, 겸손을 나타냅니다.
  • 준(June): 로즈, 색상에 따라 의미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빨간 장미는 사랑을 상징하고 노란 장미는 우정을 상징합니다.
  • 7월: 열린 마음을 나타내는 Larkspur는 종종 낭만적인 감정을 전달하는 데 사용됩니다.
  • 8월: 힘, 승리, 자부심을 상징하는 글라디올라.
  • 9월: 깊고 강력한 사랑을 상징하는 Aster.
  • 10월: 금잔화는 힘, 힘, 빛을 상징합니다.
  • 11월: 행복, 기쁨, 장수, 사랑을 상징하는 엄마.
  • 12월: 재생과 중생을 상징하는 수선화.

생일 선물로 꽃을 선물할 때 탄생월의 꽃은 사려 깊고 의미 있는 선택입니다.

기념일 꽃 의미

꽃은 가장 인기 있는 기념일 선물 중 하나입니다 . 각 기념일에 지정된 꽃이 있지만 주요 기념일 이정표와 관련된 꽃은 다음과 같습니다.

  • 1주년: 카네이션은 1주년을 기념하는 꽃으로 젊고 열정적인 사랑과 낙천주의를 상징합니다. 빨간색, 흰색 및 분홍색 카네이션은 특히 기념일 부케로 인기가 있습니다.
  • 5주년: 중앙에서 바깥쪽으로 펼쳐지는 꽃잎이 있는 데이지는 서로 연결되어 있으면서도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가 개별적으로 경험하는 성장을 나타냅니다.
  • 10주년: 수선화는 낙천주의를 상징하며 서로에 대한 사랑처럼 강하고 탄력적입니다.
  • 15주년: 고전적인 붉은 장미는 사랑과 열정을 상징하는 공식적인 15주년 기념 꽃입니다.
  • 20주년: 애스터는 사랑과 지혜를 상징하며, 나이가 들고 현명해졌지만 여전히 사랑에 빠진 모습을 완벽하게 표현합니다.
  • 25주년: 홍채는 감탄, 힘, 용기를 나타내며 파트너에 대한 존경과 관계의 힘을 나타냅니다.
  • 30주년: 백합은 헌신을 상징하며, 30주년은 서로에 대한 무조건적인 헌신을 축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 40주년: 글라디올러스는 강인함, 매혹, 성실성을 상징하며 당신의 영원한 사랑을 나타냅니다.
  • 50주년 기념 : 50주년을 기념하여 노란장미와 제비꽃을 지정합니다. 이 꽃의 보색은 귀하와 귀하의 파트너가 서로를 얼마나 완벽하게 보완하는지 나타냅니다.

이 기념일 꽃은 파트너와 함께 보낸 시간을 나타냅니다. 당신의 사랑을 축하하기 위해 아름다운 기념일 꽃다발을 고려하십시오.

특정 경우에 가장 인기 있는 꽃

태어난 달과 기념일에 지정된 꽃의 종류 외에도 특정 행사와 가장 일반적으로 연관되는 꽃의 종류도 있습니다.

  • 결혼식: 결혼식에는 다양한 꽃이 사용됩니다. 가장 인기 있는 것은 장미, 튤립, 치자나무, 수국, 달리아, 라일락, 백합, 모란, 난초, 아마릴리스, 완두콩입니다.
  • 장례식: 흰색 글라디올러스, 카네이션, 백합, 노란 옥잠화는 종종 사별과 장례식에 사용됩니다. 많은 유럽 국가의 국화. 미국에서는 종종 꽃의 색깔이 가장 중요합니다. 흰색, 파란색 및 녹색 꽃은 평화와 평온을 나타내는 데 자주 사용되며 흰색과 빨간색 꽃은 애도 과정에도 불구하고 삶의 축하를 상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 교감: 백합, 데이지, 글라디올러스는 교감 부케로 인기 있는 꽃입니다. 다른 인기있는 동정 꽃으로는 슬픔과 슬픔을 상징하는 진홍색 장미, 동정과 영원한 사랑을 상징하는 난초, 경건을 상징하는 흰색 장미, 추모를 상징하는 분홍색 카네이션이 있습니다.
  • 축하: 가장 인기있는 축하 꽃에는 핑크 튤립, 장미, 붓꽃, 해바라기, 페루 백합, 헤더 및 난초가 있습니다.
  • 부활절: 수선화와 튤립은 부활절 선물로 인기 있는 꽃입니다.
  • 크리스마스: 레드 포인세티아, 호랑가시나무, 수선화는 크리스마스에 가장 많이 선물되는 꽃입니다. 일반적으로 계절의 색인 화려한 초록으로 보완되는 빨간색과 흰색 꽃은 완벽한 휴가철 선물이 됩니다.
  • 생일: 물론 생년월일의 꽃은 생일 꽃다발로 탁월한 선택이지만 거베라, 장미, 물망초, 제라늄, 자스민, 난초도 생일 꽃다발과 장식용으로 인기 있는 꽃입니다.
  • 밸런타인데이: 가장 인기 있는 밸런타인데이 꽃은 사랑을 나타내는 빨간 장미이지만 빨간 장미만이 유일한 선택은 아닙니다. 우아함과 감탄을 나타내는 핑크색 꽃, 기쁨과 애정을 나타내는 노란색 꽃, 순결한 사랑을 나타내는 흰색 장미, 새로운 시작과 새로운 사랑을 상징하는 앵초도 발렌타인 데이 부케에 이상적입니다.
  • 기념일: 일반적으로 거베라 데이지, 백합, 장미, 달리아, 라벤더, 스테파노티스는 기념일 준비로 인기 있는 꽃입니다. 기념일과 관련된 꽃은 기념일을 축하하기 위해 주는 인기 있는 꽃이기도 합니다. 기념일 테마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계절별 꽃도 인기 있는 선택입니다.
    • 여름: 해바라기와 분홍색 또는 노란색 장미는 여름 기념일을 위한 완벽한 계절 꽃입니다.
    • 봄: 봄 기념일에는 모란, 벚꽃, 복숭아 꽃이 인기 있는 제철 선택입니다.
    • 가을: 백합과 금장미는 가을 기념일을 축하하기에 적합한 계절 가을 꽃입니다.
    • 겨울: 기념일이 겨울이라면 국화, 난초, 팬지와 같은 계절별 인기 상품을 선택하세요.
  • 어머니의 날: 사랑과 존경을 상징하는 빨간색과 분홍색 꽃과 기쁨과 애정을 상징하는 노란색 꽃은 이상적인 어머니의 날 꽃입니다. 카네이션, 장미, 국화, 거베라 데이지, 은방울꽃, 난쟁이 해바라기, 노란 튤립, 노란 백합은 어머니의 날에 가장 인기 있는 꽃 중 하나입니다.
  • Thank You: 감사의 꽃은 받는 사람이 가장 좋아하는 꽃을 선택하는 것이 당신의 사려 깊음과 성실함을 보여줍니다. 좋아하는 꽃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데이지, 백합, 카네이션이 감사 꽃다발로 가장 인기 있는 꽃입니다.
  • 병 낫기: 가장 인기 있는 병 낫기 꽃은 밝고 쾌활한 붓꽃, 튤립, 수선화입니다.

가장 흔한 꽃 선물 휴가 트렌드

Astute Analytica 에 따르면 절화는 2021년에 전 세계적으로 289억 달러의 수익을 창출했습니다. 이 수익의 83.3%는 온라인에서 발생했습니다. 세계 절화 시장 규모는 2017년 이후 꾸준히 성장해 왔으며 2030년에는 479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Astute Analytica를 통한 스크린샷

2022년 미국의 꽃 선물 시장은 125억 달러였습니다. 2028년에는 189억 9천만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미국 플로리스트 수익은 2023년에 9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전체 꽃 판매 거래의 상당 부분은 연중 여러 중요한 행사에서 발생합니다. 미국 꽃집 협회(Society of American Florists)에 따르면 대부분의 거래는 다음 공휴일에 이루어집니다.

  • 발렌타인 데이: 모든 꽃 거래의 30%는 발렌타인 데이를 앞두고 이루어집니다.
  • 크리스마스/하누카: 크리스마스와 하누카는 연중 모든 꽃 거래의 26%를 차지합니다.
  • 어머니날: 전체 꽃 거래의 26%가 어머니날 즈음에 이루어집니다.
  • 부활절/유월절: 전체 연간 꽃 거래의 9%가 부활절과 유월절에 발생합니다.
  • 추수감사절: 추수감사절은 연중 꽃 거래의 약 8%를 차지합니다.
  • 아버지의 날: 아버지의 날은 연간 꽃 거래의 2%를 차지합니다.

꽃에 연간 지출되는 총 달러 규모의 분포는 비슷합니다. 그러나 크리스마스와 하누카는 발렌타인 데이에 비해 연간 총 금액 측면에서 약간 더 많은 지출을 차지하고 추수 감사절까지 이어지는 꽃은 부활절과 유월절에 비해 더 많은 돈을 소비합니다.

  • 크리스마스/하누카: 연간 꽃 소비에 대한 총 금액의 29%가 크리스마스와 하누카에 사용됩니다.
  • 발렌타인 데이: 발렌타인 데이는 매년 꽃에 소비되는 총 금액의 28%를 차지합니다.
  • 어머니의 날: 어머니의 날은 일년 내내 꽃에 소비되는 총 금액의 24%를 차지합니다.
  • 추수감사절: 꽃에 소비되는 연간 총 금액의 8%가 추수감사절에 사용됩니다.
  • 부활절/유월절: 부활절과 유월절은 연간 꽃 판매량의 6%를 차지합니다.
  • 아버지의 날: 연간 총 꽃 판매량의 4%가 아버지의 날에 소비됩니다.

발렌타인 데이

꽃은 오랫동안 발렌타인 데이 선물의 필수품 이었습니다 . 미국 꽃집 협회 (Society of American Florists) 는 미국 소비자의 22%가 2022년 발렌타인 데이 선물 로 신선한 꽃이나 식물을 구입했다고 보고 했습니다. 꽃을 구입한 사람의 83%가 장미를 선택했기 때문에 장미가 단연 가장 인기 있는 꽃이었습니다.

 

SAF의 설문조사는 또한 장미를 구입했다고 응답한 사람들에게 어떤 색상의 장미를 구입했는지 물었습니다(복수 응답 가능).

  • 빨간색: 65%
  • 핑크: 40%
  • 흰색: 36%
  • 혼합 색상: 32%
  • 노란색: 26%
  • 보라색 또는 라벤더: 24%
  • 복숭아 또는 산호: 21%
  • 주황색: 12%

꽃을 구매한 사람들의 기타 구매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장미: 35%가 튤립, 카네이션, 백합 등 장미 이외의 꽃을 선택했습니다.
  • 혼합 꽃: 36%가 혼합 꽃을 선택했습니다.
  • 식물: 27%는 발렌타인 데이에 식물을 구매했습니다.

2004년부터 소비자 발렌타인 데이 트렌드를 추적해 온 전미소매연맹 (NRF) 에 따르면 , 소비자들은 2022년 239억 달러에서 2023년 발렌타인 데이에 259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절반 이상의 소비자(52%)가 축하를 계획하고 있는 가운데 꽃은 계획된 가장 인기 있는 3가지 선물 중 하나였습니다.

 

소비자의 3분의 1 이상(37%)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꽃을 구매할 계획이었으며 사탕(57%)과 축하 카드(40%)만이 그 뒤를 이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 꽃 및 기타 선물을 위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 소비자의 35%가 발렌타인 데이에 꽃과 기타 선물을 온라인으로 구매할 계획입니다.
  • 백화점: 소비자의 34%가 밸런타인데이 선물을 사기 위해 백화점에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할인 매장: 소비자의 31%는 발렌타인 데이 꽃과 기타 선물을 위해 할인 매장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 전문점: 소비자의 18%는 전문점에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구매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지역/소기업: 소비자의 17%가 발렌타인 데이에 지역 및 소기업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 플로리스트: 소비자의 16%가 발렌타인 데이에 플로리스트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 보석상: 소비자의 13%가 보석상에서 발렌타인 데이 선물을 구매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전문 의류 매장: 소비자의 11%는 발렌타인 데이에 전문 의류 매장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 기타: 소비자의 8%는 발렌타인 데이 쇼핑을 다른 곳에서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카탈로그: 소비자의 2%가 발렌타인 데이에 카탈로그에서 쇼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크리스마스 & 하누카

크리스마스와 하누카에는 집에 명절 분위기를 주고 선물용으로 꽃을 구입합니다. 미국 꽃집 협회(Society of American Florists ) 에 따르면 IPSOS 꽃 추적 연구는 다음과 같은 사실을 발견했습니다(복수 응답이 허용됨).

  • 소비자의 절반 이상이 가정 장식 및 접대를 위해 꽃을 구입합니다. 소비자의 54%는 가정 장식 또는 테이블 중앙 장식품과 같은 접대 목적으로 신선한 꽃을 구입합니다.
  • 레드 포인세티아는 구매하는 가장 인기 있는 꽃입니다. 설문 응답자의 53%가 크리스마스와 하누카 시즌에 레드 포인세티아를 구매한다고 말했습니다.
  • 소비자의 절반이 선물로 꽃을 구매합니다. 응답자의 50%는 안주인 선물이나 다른 사람을 위한 선물로 신선한 꽃을 구매한다고 말했습니다.
  • 소비자의 1/4은 다른 화초를 구입합니다. 응답자의 25%는 포인세티아 이외의 화초를 구입합니다.
  • 거의 4분의 1의 소비자가 온실 화초를 구입합니다. 응답자의 24%는 크리스마스와 하누카 즈음에 온실 화초를 구입한다고 보고했습니다.
  • 1/5 이상이 다른 종류의 꽃 구입: 응답자의 21%는 휴가철에 다른 종류의 꽃과 식물을 구입합니다.

설문 조사는 또한 응답자들에게 구매하는 포인세티아의 색상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 빨간색: 당연히 빨간색 포인세티아는 휴가 시즌에 가장 인기 있는 색상으로 응답자의 74%가 빨간색을 선택한다고 답했습니다.
  • 흰색: 응답자의 8%가 휴일 동안 흰색 포인세티아를 구입합니다.
  • 분홍색: 응답자의 6%는 크리스마스와 하누카 기간에 분홍색 포인세티아를 구매합니다.
  • 혼합: 응답자의 3%가 다양한 색상의 포인세티아를 구매한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의 날

어머니의 날은 2023년에 기록적인 지출을 기록한 또 다른 휴일입니다. NRF는 소비자들이 2023년 어머니의 날에 357억 달러를 지출할 계획으로 2022년의 이전 기록인 317억 달러를 초과할 것으로 추정했습니다 .

2023년에는 소비자의 74%가 어머니, 계모, 아내, 딸 또는 기타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어머니의 날 꽃을 구매할 계획이었습니다 .

NRF를 통한 스크린샷

꽃은 2007년 이후로 가장 인기 있는 어머니날 선물 중 연하장 다음으로 두 번째로 많이 사용되었습니다.

NRF를 통한 스크린샷

2023년에는 74%의 소비자가 어머니의 날을 위해 꽃을 구매할 계획으로 연하장과 꽃을 묶었습니다.

NRF를 통한 스크린샷

어머니의 날 꽃 및 기타 선물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장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온라인: 소비자의 34%가 어머니의 날 꽃과 기타 선물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계획했습니다.
  • 백화점: 소비자의 34%가 어머니의 날에 쇼핑을 하기 위해 백화점에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전문점: 소비자의 30%가 어머니날을 맞아 전문점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 지역/중소기업: 소비자의 24%는 어머니의 날 꽃과 기타 선물을 위해 지역 및 중소기업에서 쇼핑하겠다고 말했습니다.
  • 할인점: 소비자의 23%가 어머니날을 맞아 할인점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 전문 의류 매장: 소비자의 13%가 어머니날을 맞아 전문 의류 매장에서 쇼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카탈로그: 소비자의 3%는 어머니날을 위해 카탈로그에서 주문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부활절과 유월절

National Retail Federation 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부활절 에 2022년 208억 달러에서 2023년 기록적인 240억 달러를 지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종전 최고 기록은 2020년 217억 달러였습니다.

꽃은 부활절에 가장 인기 있는 지출 범주는 아니지만 소비자의 1/3 이상이 지난 10년 동안 부활절 꽃을 구매할 계획이었습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을 통한 스크린샷

2023년에는 소비자의 44%가 부활절을 위해 꽃을 구매할 계획이었으며, 이는 2022년의 41%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National Retail Federation을 통한 스크린샷

다음은 2013년 이후 부활절 꽃 구매를 계획한 소비자의 비율입니다.

  • 2021년: 43%
  • 2020년: 42%
  • 2019년: 38%
  • 2018년: 39%
  • 2017년: 39%
  • 2016년: 38%
  • 2015년: 36%
  • 2014년: 37%
  • 2013년: 39%

부활절 꽃 및 기타 선물을 위한 최고의 쇼핑 목적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 할인점: 소비자의 54%가 부활절 꽃 및 기타 선물을 위해 할인점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 백화점: 소비자의 42%가 부활절 쇼핑을 위해 백화점에 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 온라인: 소비자의 33%가 부활절 꽃 및 기타 선물을 위해 온라인 쇼핑을 계획했습니다.
  • 지역/소기업: 소비자의 22%는 부활절 꽃과 기타 선물을 위해 지역 및 소기업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 전문점: 소비자의 20%는 부활절 쇼핑을 전문점에서 할 계획이었습니다.
  • 전문 의류 매장: 소비자의 13%가 부활절을 맞아 전문 의류 매장에서 쇼핑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 카탈로그: 소비자의 2%는 부활절을 위해 카탈로그에서 쇼핑할 계획이었습니다.

꽃을 선물하는 것은 오랜 전통입니다. 그 의미와 상징성 덕분에 꽃은 감정을 표현하는 방법으로 남아 있으며 진정으로 사람들을 행복하게 합니다.

꽃 선물에 대한 자주 묻는 질문

꽃을 선물하는 의미는?

꽃을 선물하는 것은 다양한 문화와 시대에 걸쳐 일반적인 관행이었으며 다양한 의미와 상징성을 담고 있습니다. 꽃 선물의 일반적인 의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사랑과 로맨스 표현: 서로 다른 꽃은 사랑, 애정, 욕망과 같은 다른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으므로 종종 사랑과 로맨스와 연관됩니다. 예를 들어, 빨간 장미는 전통적으로 열정적인 사랑을 상징하는 반면, 분홍 장미는 감탄과 감사를 상징합니다.
  • 감사와 감사의 표시: 누군가의 호의, 도움 또는 지원에 대한 감사와 같이 감사나 감사를 표현하기 위해 종종 꽃을 선물합니다.
  • 특별한 날 축하: 사람들은 생일부터 졸업, 기념일, 퇴직 또는 기타 성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특별한 날을 축하하기 위해 꽃을 선물합니다. 이런 식으로 선물을 받으면 꽃은 축하와 행운을 표현합니다.
  • 동정심 전달: 꽃은 일반적으로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슬퍼하는 사람에게 동정을 표현하고 위로를 주기 위해 애도의 표시로 보냅니다. 백합과 국화와 같은 흰 꽃은 종종 장례식과 연관되며 순수함과 기억을 상징합니다.
  • 사과 또는 용서 구하기: 꽃은 사과하고 용서를 구하는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진심과 후회를 전달할 수 있으며 관계를 개선하고 후회를 표현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안녕을 기원하고 응원하기: 몸이 좋지 않거나, 부상에서 회복 중이거나,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는 사람에게 꽃을 보내면 그들의 회복과 안녕을 기원할 수 있습니다. 꽃은 편안함을 주고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려줍니다.
  • 우정의 상징: 꽃은 또한 친한 친구에 대한 우정과 감사를 상징할 수 있습니다. 노란 장미, 해바라기, 미나리 아재비, 거베라 데이지 및 기타 밝은 노란색 꽃은 종종 우정과 기쁨과 관련이 있습니다. 노란색 카네이션은 예외인데, 실망과 거절을 상징하기 때문입니다.

꽃은 적절한 선물입니까?

예, 꽃은 다양한 행사를 위한 훌륭한 선물입니다 . 선택할 수 있는 꽃의 종류와 색상이 너무 많기 때문에 꽃은 다양한 감정과 의미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친구나 사랑하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는 것을 고려해야 하는 몇 가지 이유입니다.

  • 거의 모든 사람이 꽃을 높이 평가합니다. 꽃은 나이, 성별, 배경이 다른 사람들에게 널리 인정받고 사랑받고 있습니다. 어떤 환경에도 아름다움과 생명력을 가져다주며, 많은 사람들이 꽃을 받고 기쁨과 행복을 느낍니다.
  • 끝없는 옵션: 다양한 종류의 꽃이 있으며 각각 고유한 아름다움과 상징성을 가지고 있으며 그 중 많은 꽃이 대담하거나 파스텔 색상으로 제공됩니다. 이를 통해 상황과 받는 사람의 취향에 맞는 꽃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사려 깊고 개인적인: 누군가가 좋아하는 꽃을 선택하거나 그들에게 특별한 상징이나 개인적인 의미가 있는 꽃을 신중하게 선택하면 의미 있고 사려 깊고 개인적인 선물이 됩니다.
  • 상징적: 꽃에는 관련된 상징적 의미가 있습니다. 특별한 의미를 지닌 꽃을 선택하여 축하, 애도, 감사 등의 감정이나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 다양한 행사에 적합: 꽃은 생일, 기념일, 졸업식, 결혼식, 축하 행사, 질병이나 사랑하는 사람의 상실과 같은 우울한 행사를 포함하여 거의 모든 행사에 적합합니다.

꽃을 선물할 때 받는 사람의 선호도와 상황을 염두에 두십시오. 예를 들어, 다른 종류의 꽃 에 알레르기가 있는 사람에게 꽃을 선물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

꽃과 함께 무엇을 선물할까?

꽃으로 선물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있습니다. 꽃과 함께 줄 수 있는 가장 좋은 옵션 중 하나는 퇴폐적인 초콜릿 이나 맛있는 구운 식품 과 같은 음식입니다 . 다음은 선물로 꽃과 짝을 지을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아이디어입니다.

언제 누군가에게 꽃을 주어야합니까?

다음과 같이 누군가에게 꽃을 주는 경우가 많이 있습니다.

  • 생일
  • 기념일
  • 퇴직
  • 눈금
  • 발렌타인 데이
  • 어머니의 날
  • 아버지의 날
  • 부활절
  • 이드
  • 추수 감사절
  • 크리스마스
  • 하누카
  • 질병 또는 부상
  • 사랑하는 사람의 상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