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브랜드

루이비통은 정말 팔리지 않은 가방을 파기할까?

명품 인생 2023. 7. 9. 09: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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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ouis Vuitton은 시장에서 가장 훌륭하고 가장 비싼 가방을 제공하지만 판매하지 않는 가방은 폐기합니까?

Louis Vuitton은 엄격한 비즈니스 모델로 작업하며 판매되지 않은 모든 제품은 말 그대로 매년 산산조각이 납니다. 이것은 독점성을 보장하고 도난을 방지하며 품목을 할인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많은 명품 브랜드에서 채택한 관행입니다. 

루이비통 가방 | 하드리아누스 / Shutterstock.com

Louis Vuitton, 운영 방식, 제품을 파기하는 정확한 이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고급 패션

Louis Vuitton은 거의 200년 전에 파리에서 설립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되고 성공적인 명품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고급스러운 패션의 척도에서 매우 높은 순위를 차지하는 레이블 중 하나입니다. 

하나의 조직으로서 Louis Vuitton은 거의 300억 달러의 가치가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그 제품은 전 세계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2006년부터 2012년 까지 매년  가장 가치 있는 명품 브랜드 로 선정되면서 엄청난 호황을 누렸습니다 .

Louis Vuitton의 성공은 그들이 생산하는 고품질 제품부터 해당 제품의 희소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요인에 기인할 수 있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이러한 제품을 만드는 데 가장 좋은 재료와 공정만 사용됩니다. 

Louis Vuitton의 상품은 매우 비싸고 구하기 힘든 경우가 많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최신 루이비통 작품을 흔들기 위해 힘들게 번 (또는 그렇지 않은) 현금으로 항상 기꺼이 헤어지는 팬층이 있습니다.

프라이팬에서

엘리트층 사이에서 루이비통의 인기와 가치는 알고 있겠지만 팔리지 않은 상품은 어떻게 되는지 모를 수도 있다. 독점성과 높은 가격을 유지하기 위해 Louis Vuitton은 판매되지 않은 모든 제품을 매년  소각합니다 .

이 관행을 따르는 데에는 세 가지 주요 이유가 있으며, 그것이 말이 되지만 너무 많은 상품을 파괴하는 것은 여전히 ​​이상해 보입니다. 첫째, Louis Vuitton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판매를 피합니다. 그들은 거의 어떤 것도 할인하지 않으며 '모든 사람이 동일한 가격에 제품을 얻도록' 보장하기를 원합니다. 

둘째, Louis Vuitton은 재고 관리 및 도난 방지 옵션으로 판매되지 않은 상품을 파기합니다. 어딘가에 팔리지 않은 레거시 재고로 가득 찬 창고가 있다면 패션 절도범의 수익성 있는 목표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Louis Vuitton은 '관세 환급'법 때문에 미국에서 특별히 가방을 소각합니다. 의심되는 바에 따르면, 관세를 지불한 상태로 미국으로 수입된 물건이 나중에 폐기되면 이러한 관세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루이 비통은 제품에 대한 관세가 매우 높기 때문에 재정적 손실을 배상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가치 손실을 완전히 회수하는 것은 아니지만 타격을 완화하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됩니다.

그들은 혼자가 아니다

이 관행에 참여하는 것은 Louis Vuitton뿐만 아니라 다른 많은 명품 브랜드 도 파괴 원칙을 복제합니다. 우리가 설명했듯이, 그것이 얼마나 미친 것처럼 보일지에 관계없이 관행 뒤에는 확실한 이유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2018년 명품 브랜드 버버리(Burberry)가 1년에 3,700만 달러 상당의 상품 을 파괴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이 과감한 조치의 주된 원인은 '잘못된 손에 넘어가는 것을 막는 것'이었습니다. 

이러한 하이엔드 브랜드는 하이엔드 브랜드로 분류 되기 위해 독점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들의 제품이 쉽게 구할 수 있고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면 그들은 단순히 가치를 잃고 팬층을 실망시킬 것입니다.

Burberry, Louis Vuitton, Prada 등과 같은 레이블의 판매를 촉진하는 요인 중 하나는 매우 독점적 이라는 것입니다. 이 라인에서 새로운 제품을 손에 넣었다면 상당한 성과로 간주되며 이를 과시할 자격이 있습니다.

논쟁

그러나 그것이 일어난다고 해서 세상이 완전히 괜찮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첫 번째 사례에서 이러한 관행은 놀라운 속도로 소비주의를 촉진하고 사람들은 이러한 제품이 파괴되기 전에 필사적으로 구매하게 됩니다.

2019년 프랑스 정부가 이러한 파괴적인 관행에 강력히 반대 하고 폐지를 모색하고 있음이 밝혀졌습니다 . 프랑스, 특히 파리는 이러한 명품 브랜드의 본고장이며 프랑스에서 가장 수익성이 좋은 산업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긍정적인 면이 부정적인 면보다 중요한지에 대해서는 논의할 가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을 환경 친화적인 방식으로 폐기하고 회사에서 비용을 부담한다면 정말 나쁜 일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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