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음료
일본차
1 – Green Tea (녹차)
녹차(緑茶)는 일본 문화의 본질적인 부분으로, 일본에서는 하루 종일 이를 축하하고 기리는 데 바칩니다. 일본 사람들은 집, 식당, 직장, 심지어 회사 회의 중에도 어디에서나 향기로운 음료를 소비합니다.
녹차와 다른 모든 차는 Camellia sinensis 식물에서 나옵니다. 그러나 녹차의 경우 잎을 찌고 열처리하여 발효 과정과 효소 반응을 중지시킵니다.
Green teas come in many different varieties, including sencha(연차), fukamushicha(깊은 찐 차), kamanobicha(가마 뻗어 차), bancha(반차) and gyokuro(옥슬).
센차는 일본에서 생산되는 모든 녹차의 약 80%를 차지하는 가장 인기 있는 차입니다. Sencha 차는 가장 젊고 품질이 좋은 잎을 사용하여 찐 후 꼬아서 건조시킵니다.
녹차는 일본인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많은 건강상의 이점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집니다.
2 – Matcha(말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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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본인은 말차(抹茶)가 서구 국가에서 현재의 숭배 상태에 도달하기 전에 수세기 동안 소비했습니다. 말차는 곱게 간 짙은 녹색 분말로 만들어지며 강하고 약간 쓴 맛으로 유명합니다.
사실, 일본인들은 말차를 너무 좋아해서 떡, 아이스크림, 디저트, 초콜릿, 라떼, 쿠키의 맛을 내기 위해 사용합니다. 약간 쓴 음료는 달콤한 과자와 잘 어울립니다.
전통적으로 차는 뜨거운 물에 잎을 우려서 만듭니다. 그러나 말차는 가루가 물과 결합되어 소비되기 때문에 다릅니다.
일본인은 섬세한 대나무 거품기 또는 차센을 사용하여 거품을 내고 녹색 가루를 뜨거운 물과 섞습니다. chasen은 말차 믹싱 그릇을 보호하기 때문에 금속 거품기나 숟가락보다 선호되며, 그 중 일부는 나이로 인해 매우 섬세합니다.
또한 말차는 다른 차와 다르게 재배됩니다. Tencha라고 불리는 잎은 농부들이 들판에서 자라는 차나무를 덮을 때 그늘에서 자랍니다. 햇빛이 부족하면 잎의 엽록소와 영양분이 증가합니다.
말차는 중국에서 유래했으며 9세기 초 일본 문화에 받아들여졌습니다. 수년 동안 널리 보급되지 않았고 일본인은 소비에 관한 많은 규칙과 형식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는 향료 수출품이며 건강 산업에서 영양이 풍부하고 건강에 좋은 음료로 환영받고 있습니다.
3 – Barley Tea (보리차)
토스트하지만 약간 쓴 보리차(麦茶)는 구운 보리로 만든 차입니다. 무기차라고도 알려진 이 차는 껍질을 벗기지 않은 볶은 보리를 물에 끓이거나 가루 알맹이를 우려내어 만듭니다.
일본 사람들은 보리차를 좋아하고 물 대신 자주 마신다. 그리고 실제로 보리차는 여름에는 차갑게, 겨울에는 뜨겁게 1년 내내 마신다. 향긋하고 상쾌한 향이 무거운 뒷맛을 남기지 않고 입맛을 맑게 해줍니다.
슈퍼마켓과 거의 모든 일본 가정에서 보리차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통적으로 아이들은 학교에서 돌아오면 항상 집에서 기다리는 차가운 보리차 한 병을 가지고 있습니다.
녹차와 달리 보리차는 카페인이 없습니다. 일본, 중국, 한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으며 즐거움뿐만 아니라 다양한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소비됩니다.
4 – Oolong Tea(우롱차)
일본인은 종종 소화제로 우롱차(烏龍茶)를 찾습니다. 특히 이자카야 바에서 술과 짭짤한 스낵을 먹거나 야키니쿠 레스토랑에서 풍부하고 바비큐한 고기를 마신 후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우롱 차 잎은 고도로 전문화된 노동 집약적인 과정의 결과입니다. 수확하기 전에 차 나무 전체가 햇볕에 시들어 버립니다. 그런 다음 잔가지, 줄기 및 잎을 발효시킨 다음 한 조각씩 꼬아서 우롱 차 잎에 독특한 나선형 모양을 만듭니다.
폴리페놀이 풍부하여 사람들은 건강상의 이점을 위해 우롱차를 즐길 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이 미용차로 마십니다.
일본 청량음료
5 – Calpis (칼피스)
Calpis(카르피스)는 대부분의 일본 어린이들이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음료임에 틀림없으며 음료를 좋아하지 않는 일본 성인이나 어린이를 찾기가 어렵습니다. 회사는 이러한 헌신을 바탕으로 슬로건에서 Calpis를 "첫사랑의 맛"으로 언급합니다.
이 하얀 유백색 무탄산 청량 음료는 달콤하지만 약간 신맛이 나는 일본 슈퍼마켓의 필수품입니다. 투명한 플라스틱 병에 연청색과 짙은 파란색의 원 패턴이 눈에 띄는 패키징이 눈길을 끕니다.
Calpis는 1919년 일본 최초의 유산균 음료로 탄생한 이후 지금까지 일본 청량음료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유산균과 효모를 생우유와 함께 발효시켜 독특한 풍미의 음료를 만듭니다.
Calpis는 Calpis Soda와 Calpis Water를 포함하도록 브랜드를 확장했습니다. 알코올 버전인 Calpis Chuhai도 인기 있는 칵테일 믹서입니다.
6 – Yakult (야쿠르트)
야쿠르트(야쿠르트)는 일본의 가당 프로바이오틱 우유 음료로 모든 연령대의 일본인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이 음료는 일본에서 인기가 있으며 많은 서양 국가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야쿠르트는 아이의 손에 쏙 들어오는 작은 원통형 65ml 병으로 눈길을 사로잡는 용기에 담겨 나옵니다.
음료는 유산균의 Shirota 균주로 만들어집니다. 슈퍼마켓과 편의점에서 이 달콤한 프로바이오틱스를 판매하지만, 야쿠르트 아줌마들이 집집마다 팔기도 합니다.
7 – OronaminC (오로나민 C)
OronaminC(oronaminC)는 일본 성인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에너지 드링크 중 하나입니다. 탄산 음료는 약간의 레모네이드 또는 시트러스 같은 향이 나며 매우 상쾌합니다.
이 음료에는 비타민 B6가 많이 함유되어 있어 많은 일본인이 피로를 느끼거나 업무 중 추가적인 활력을 얻기 위해 오로나민 C를 섭취합니다. 그들은 또한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기 때문에 아플 때 마시는 것을 좋아합니다.
8 – Ramune(라무네)
라무네(ramne)는 일본 축제(마츠리)와 포장마차의 주요 음료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음료는 1884년 영국 약사에 의해 만들어졌으며 시간이 지나면서 일본에서 가장 좋아하는 음료로 자리 잡았습니다.
향긋하고 시트러스 향이 나는 새콤달콤한 탄산 소다는 한 모금 마시면 일본 느낌이 납니다. 라뮨 병 또는 코드넥 병의 디자인조차 제작 당시 그대로 남아 있습니다.
청량 음료 제조업체인 Hiram Codd의 이름을 따서 명명된 Codd-neck 병은 두꺼운 유리로 만들어졌으며 음료가 거품을 잃지 않도록 하는 대리석 마개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슬이 흐름을 멈추지 않고 처음으로 라무네 병으로 마시는 것은 연습이 필요하지만, 그럴만한 가치가 있다고 말하면 저를 믿으세요!
여러 제조업체에서 라무네를 생산하지만 모든 변형 제품은 레몬 맛이 나고 독특한 대리석 마개 병에 담겨 판매됩니다.
9 – Pocari Sweat (포카리 스엣)
Pocari Sweat (포카리 스웨트) is the reigning sports drink in Japan, consumed by many professional athletes and sports players.
이 음료는 "이온 공급 음료"로 판매되고 있으며 단순하고 선명한 파란색 브랜딩으로 장식된 약간 우유빛깔의 음료를 볼 수 없는 인기 있는 스포츠 행사를 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일본 알코올 음료
10 – Japanese Sake (일본술)
쌀, 물, 맥아, 효모 및 젖산으로 만든 역사적인 음료인 일본 사케(日本酒)는 일본 문화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이 유명한 음료의 소비를 규제하는 고대 의식도 있었습니다.
수세기 동안 일본인들은 축제와 의식에서 신에게 사케를 바쳤습니다. 일본인은 술이 신의 선물이며 사람과 신을 하나로 묶는 결속의 행위로 사용되었다고 믿습니다.
의례적 중요성 때문에 사케는 집이나 이자카야 식당에서 마시지 않습니다.
인기 있는 변형은 미조레 사케로, 셔벗과 유사한 부드럽고 슬러시한 농도로 녹을 때까지 부분적으로 얼립니다.
이 오래된 일본 음료는 전 세계적으로 컬트적인 지위에 도달했습니다. 서양인들이 "사케"라고 부르는 것은 맥주와 증류주를 포함한 술의 총칭입니다. 일본에서 사케를 주문할 때 특별히 일본 사케(Nihon shu/日本酒)를 요청하십시오.
11 – Sparkling Japanese Sake (스파클링 술)
스파클링 일본 사케는 알코올 도수가 보통 5~12%로 낮으며 특히 일본 여성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1980년대에 일본에 소개된 스파클링 사케는 일본 문화에 비교적 새로운 것입니다.
제조 방법은 매우 다양하며,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발효 과정에서 사케를 거칠게 여과하고 병에 담아 두껍고 우유 같은 질감을 주는 가세이 니고리슈(活性濁り)입니다.
Meanwhile, Binnai niji hakou (병내 이차 발효) sake, another popular type of sparkling sake, is made by adding yeast and sugar after bottling.
12 – Chūhai (추하이 or 주하이)
Chūhai(츄하이 또는 酎하이)는 일본에서 가장 인기 있고 저렴한 알코올 음료 중 하나입니다. 캔에 담겨 판매되며 Chu-Hi라고 불리는 이 음료는 단돈 100엔 또는 88센트에 구입할 수 있습니다.
도시전설에 따르면 최초의 추하이는 보리소주(麦焼酎)와 레몬맛 탄산수를 섞어 이자카야에서 맥주잔에 담아 마셨다고 한다.
2000년대 초에 큰 인기를 얻었으며 오늘날에는 차, 과일, 달콤한 적포도주, 칼피스 등 다양한 맛을 맛볼 수 있습니다.
알코올 함량은 보통 3~7%로 비교적 낮으며 거의 모든 편의점에서 판매됩니다. 일본에서는 금요일과 토요일 밤에 상점 밖에서 주하이를 마시는 대학생들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13 – Shochu (소주)
소주(焼酎)는 일본 기성세대 남성들에게 인기 있는 브랜디나 보드카 맛이 나는 일본 증류주입니다. 16세기부터 일본에서 생산된 이 음료에 대한 최초의 기록은 1559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쌀 소주, 보리 소주, 고구마 소주, 흑설탕 소주, 메밀 소주, 밤 소주 등 재료에 따라 다양한 맛이 있습니다.
양조 소주는 대부분의 지역에서 이루어지지만 가고시마, 미야자키, 구마모토 현과 같은 규슈 남부 지역이 가장 유명합니다.
일본산 소주의 알코올 도수는 대부분 25%입니다. 사람들은 그것을 깔끔하게 마시거나 믹서로 물이나 소다를 첨가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14 – Japanese Beer(맥주)
일본 맥주(비르)는 이자카야와 술집에서 궁극의 "응원 술"입니다. 많은 일본인들이 1차 술로 맥주를 선택합니다.
병을 나누어 먹을 때, 특히 노인이나 선배를 위해 먼저 따르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본에서 맥주를 생산하는 5대 양조장은 Asahi Beer, Kirin Brewery, Sapporo Beer, Suntory, Yebisu로 모두 알코올 도수 약 5%의 라이트 라거를 만듭니다.
양조장마다 고유한 트위스트와 독특한 풍미가 있습니다. 가장 인기 있는 아사히 맥주는 드라이하고 상쾌한 맛이 나는 반면 삿포로 맥주는 약간 단맛이 난다. 기린은 맥아의 감칠맛이 있고, 산토리는 가볍고 마시기 편하며, 에비스는 홉의 향이 나고 뒷맛이 좋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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