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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을 위한 음식 배달 앱 개발 가이드 2023

명품 인생 2023. 7. 8. 12:3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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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타트업을 위한 음식 배달 앱 개발 가이드 2023

 

한때 마을에서 마술쇼가 열렸습니다. 한 마술사가 10살짜리 아이에게 “무엇을 먹고 싶니?”라고 물었습니다. 아이가 초콜릿을 말했다. 그는 마술을 부렸고, 초콜릿을 받아 그 아이에게 주었다.

그래서, 당신은 그가 실제로 마법이나 트릭을 적용했다고 생각합니까? 마술은 진짜입니까? 뭐, 손기술을 연습하는 과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는 항상 더 나은 비즈니스 기회를 위해 고객을 유치하는 방법으로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웹 및 모바일 앱 개발 회사에서 개발한 최신 기술, 도구 및 애플리케이션의 힘을 활용함으로써 가능할 수 있습니다.

집에서 좋아하는 식당에서 먹고 싶은 음식을 생각하고 몇 분 안에 받아보자. 당신의 소원은 명령이 될 수 있으며 몇 분 안에 집에서 편안하게 피자 플래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 디지털 세계에서 기술은 비즈니스에 디지털 차원을 도입하여 모든 산업을 발전시키고 변화시킵니다.

이 페이지에서

  1. 2022년 식품 산업
  2. 음식 배달 분야의 미래
  3. 비즈니스 모델
  4. 음식 배달 앱의 특징
  • 고객의 앱 모듈
  • 배송 기사의 앱 모듈
  • 관리자 대시보드
  1. 수익 모델
  2. 사용할 도구 및 기술
  3. 음식 배달 앱 개발 비용
  4. 결론

궁금하실 것입니다 – 어떻게? 글쎄, 그것이 우리가 논의하기 위해 여기 있는 것입니다.

Statista의 보고서에 따르면 온라인 음식 배달 산업의 수익은 2025년까지 전 세계적으로 449,292백만 달러, 미국에서 453억 3200만 달러 증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2022년까지 판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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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데이터는 두 가지 범주로 분류됩니다.

1. Platform-to-Consumer Delivery 부문에서 사용자 수는 2025년까지 2,114.3m 사용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수익은 9.37%의 연간 성장률(CAGR 2021-2025)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어 결과적으로 2025년까지 예상 시장 규모는 US$247,428m입니다.

2. 레스토랑 대 소비자 배달 부문에서 사용자 수는 2025년까지 1,845.2m 사용자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수익은 10.82%의 연간 성장률(CAGR 2021-2025)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어 결과적으로 2025년까지 예상 시장 규모는 US$201,864m입니다.

최근 시나리오(COVID-19)를 고려할 때 음식 배달 앱의 성장은 계속해서 증가할 것입니다.

따라서 음식 배달 앱 개발을 계획 중이라면 잘 찾아오셨습니다. 기능에서 현재 업계 동향 에 이르기까지 모바일 음식 배달의 다양한 핵심 영역을 살펴보겠습니다 .

그러나 시작하기 전에 팬데믹이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쳤는지, 그리고 COVID-19 팬데믹에 대응하여 현대 음식 배달 앱 프로세스가 어떻게 변경되었는지 이해해 봅시다.

2022년 식품 배달 산업

음식 배달 산업의 큰 성장에도 불구하고 많은 회사들이 2020년 초에 번창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고 있었습니다. DoorDash, Postmates 및 Uber Eats와 같은 많은 대형 브랜드가 모두 다양한 조합으로 합병을 협상하고 있었지만 구두 커뮤니케이션 중 어느 것도 주도하지 못했습니다. 구체적인 결론을 내립니다. 그런 다음 대재앙이 발생했습니다. 전염병이 전 세계를 강타하고 현상 유지를 방해했습니다.

따라서 봉쇄 기간 동안 음식 배달 서비스는 즉시 급증했습니다. 모두가 필수 제품과 식품을 문앞까지 배달받기를 원했습니다. 그래서 격리 기간은 주문형 음식 배달 앱 사업을 위한 넓은 문을 열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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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계 거물이 시장을 통제하는 것처럼 보일 수 있지만 완전히 사실은 아닙니다. 팬데믹 기간 동안 온디맨드 음식 배달 스타트업은 전 세계적으로 폭발적으로 증가했으며 여전히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레스토랑 테이크아웃, 식료품 및 기타 항목을 제공하기 위해 오프라인 비즈니스와 협력하는 스페인 스타트업 Glovo는 5억 2,800만 달러 의 자금을 확보했습니다. 마찬가지로 영국의 식사 키트 서비스인 Gousto는 봉쇄 기간 동안 4,100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10분 이내에 상품을 배달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주문형 식료품 스타트업인 Gorillas는 초기 평가액 10억 달러를 초과하여 2억 9천만 달러를 모금했습니다 .

음식 배달 분야의 미래

우리가 알다시피, 우리는 마법의 세계에 살지 않으며 어떤 신성한 힘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기술이 주도하는 이 세상에서 원터치로 모든 것을 가능하게 하는 것은 마법의 세상과도 같습니다.

온라인 음식 배달 서비스는 여전히 높은 수준이지만 이러한 소문은 영원히 지속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조만간 전염병으로 인한 성장이 감소할 것입니다. 반면 온프레미스 서비스는 대유행 이후에도 계속 성장할 것입니다.

2020년 9월 Datassential의 기록에 따르면 음식 배달 소비자의 59%는 팬데믹이 끝난 후에도 배달 앱을 계속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접촉 배송

음, 이 AI 중심의 세계와 드론/로봇의 채택에서 비접촉식 음식 배달이 존재할 것입니다.

업계는 안전 및 위생 프로토콜을 유지하기 위해 대유행 기간 동안 다양한 기술을 채택하려고 시도했습니다. 또한 고객은 대금 상환에서 비대면 배송을 가능하게 하는 무현금 결제로 전환했습니다. 이러한 방법은 불필요한 대면 접촉, 상호 작용을 최소화하고 위험을 줄입니다.

따라서 최근에는 비접촉 배송이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이제 훌륭한 시장 통찰력을 얻었으므로 몇 가지 주문형 음식 배달 앱 모델을 이해할 때입니다.

음식 배달 앱을 만드는 것에 대한 아이디어가 있습니까?

전담 개발자 고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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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형 음식 배달 앱의 비즈니스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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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능이 풍부한 음식 배달 앱을 개발할 계획이라면 고려해야 할 세 가지 주요 비즈니스 모델을 알아야 합니다. 따라서 이러한 범주를 살펴보고 장점을 찾아보겠습니다.

1) 플랫폼 대 소비자 모델

Uber Eats, DoorDash와 같은 많은 유명 레스토랑 배달 서비스 앱은 Platform to Consumer 모델을 사용합니다. 이 모델은 소규모 식당의 모든 제품을 통합하고 고객이 앱 플랫폼을 통해 식당에서 주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여기에서 레스토랑 파트너는 자체 택배를 책임집니다.

이 모델은 플랫폼이 서로에게 고정된 금액을 수수료로 부과함으로써 고객과 식당 모두로부터 수익을 창출하기 때문에 더 수익성이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식당에 대한 모델의 가치 제안은 최적화된 모바일 앱/웹 플랫폼을 통해 주문을 가져오고 자동화할 수 있게 하여 전화 통화를 통한 전통적인 음식 주문 패러다임을 대체합니다.

2) 배달 서비스 애그리게이터

Delivery Service Aggregator 모델은 기술적으로 Platform to Consumer 모델의 일부입니다. 그러나 완전히 분리할 가치가 있습니다.

플랫폼은 애그리게이터 모델에서 고객(사용자)과 수많은 현지 레스토랑 사이의 다리 역할을 합니다. 고객이 배달이나 주문에 문제가 있는 경우 이러한 레스토랑을 대신하여 고객 지원을 제공합니다. 여기서 플랫폼은 모든 성공적인 거래에 대해 고정된 금액의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GrubHub, JustEat 또는 Delivery Hero는 이 모델을 활용하는 음식 배달 플랫폼입니다. 또한 일부 회사는 할인 및 무료 택배와 같은 다른 혜택을 활용하기 위해 고객이 월 요금을 지불하는 구독 모델을 채택하려고 시도했습니다.

3) 식당 대 소비자 모델

Restaurant to Consumer 모델에서 식당은 자체 위치에서 고객에게 음식을 제공합니다. McDonald's, Burger King 및 Domino's는 이 모델을 따르는 잘 알려진 예입니다.

또한 이러한 회사는 접근 방식을 현대화하기 위해 웹사이트, 앱 또는 결합된 배달 플랫폼에서 음식 배달을 채택했습니다. 또한 DoorDash와 같은 음식 배달 파트너와 손을 잡을 수 있으므로 혼자 서빙할 필요가 없습니다.

Domino's는 음식 배달 혁명의 게임 체인저로 판명되었습니다. 회사의 최신 혁신 중 일부는 다음과 같습니다.

  • 주문은 음성인식 시스템을 이용한다.
  • 배송이 진행되는 동안 사용자가 배송을 추적할 수 있는 앱입니다.
  • 무인 항공기는 자동 배송을 위해 테스트되고 있습니다.

음식 배달 앱을 위한 강력한 기능 통합

유명한 모바일 앱 개발 회사로서 음식 배달 앱이 고객, 식당 주인 및 운전자를 위해 갖추어야 할 모든 필수 기능을 큐레이팅하고 있습니다.

그것에 들어가자.

1) 고객의 앱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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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색 필터

검색 필터를 사용하면 위치와 음식으로 카페와 레스토랑을 검색하고 탐색할 수 있습니다.

주문 배치

고객은 몇 번의 클릭만으로 좋아하는 레스토랑에서 맛있는 음식을 쉽게 주문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고객은 원하는 음식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최종 주문 배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위치

고객이 주문하면 지리적 위치 지도를 통해 주문한 음식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현대식 배달 앱을 만드는 것이 대단한 기능이 아닐까요?

배달원이 배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고객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음식 배달 서비스 제공업체에 대한 신뢰를 쌓고 믿음을 두는 데 도움이 됩니다.

결제 게이트웨이 통합

결제 게이트웨이 통합을 통해 사용자는 주문한 음식에 대해 직불/신용 카드, 인터넷 뱅킹 등을 사용하여 온라인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반면 레스토랑은 PayPal, Stripe 등과 같은 지불 게이트웨이 통합을 통해 쉽게 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리뷰 및 평가

피드백과 고객 평가는 시장에서 강력한 경쟁을 구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문제를 극복하고 고객의 마음을 얻을 수 있도록 사용자가 귀하가 제공하는 앱 또는 서비스를 평가하고 리뷰할 수 있도록 이 기능을 통합해야 합니다.

주문 내역

주문 내역은 사용자를 위한 시간 절약 기능으로 밝혀졌습니다. 과거 주문을 관리하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필요할 때마다 이전 주문을 반복할 수도 있습니다.

주변 음식점

사용자는 사용자의 위치를 ​​기반으로 모든 상위 및 주변 레스토랑을 볼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또한 메뉴, 가격, 리뷰를 보고 식사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2) 택배기사 앱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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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록

이를 통해 운전자는 전화번호, Gmail 또는 다른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앱에 로그인하거나 가입할 수 있습니다. 신규 참여자가 쉽게 등록할 수 있도록 전체 가입 또는 로그인 절차가 번거롭지 않아야 합니다.

유저 프로필

운전자는 이 사용자 프로필을 사용하여 이름, 이메일 주소, 연락처 정보, 사진 등의 정보를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자가 기본 정보를 더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경고 및 알림

운전자는 새로운 음식 주문에 대해 어떻게 알게 될까요?

반면에 이 알림 기능은 할당된 새 주문에 대해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운전자가 배달 앱을 사용하지 않을 때 요청된 주문에 대한 소리 알림을 받아야 합니다.

여러 배달 관리

동시에 운전자는 다양한 음식 배달 요청을 처리하고 응답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다른 배송 위치와 가까운 모든 요청을 수락할 수 있습니다.

GPS 지도 통합

GPS 지도 통합은 배달원에게 가장 유용하고 놀라운 기능 중 하나입니다. GPS는 가장 편리한 경로를 제안하여 음식 배달원에게 주소를 지정합니다. 배달 파트너는 급한 주문을 추가해야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정시에 목적지에 도착하기 위해 더 짧은 경로가 필요합니다.

통화/채팅 옵션

소비자에게 문제가 있는 경우 배달원은 채팅 또는 통화 옵션을 사용하여 고객에게 연락하여 전화를 걸 수 있습니다.

주문 내역

이 기능을 통해 배달대행자는 자신의 음식 배달 주문내역 및 결제내역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3) 관리자 대시보드 모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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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능 분석

음식 배달 앱에서 사용자나 배달원이 수행하는 각 활동은 관리자가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대시보드를 통해 음식 배달, 드라이버 및 예약/취소된 주문을 추적하고 드라이버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주문 요청 관리

택배 픽업부터 배달, 예약 주문까지 모든 것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주문을 단순화하고 지정된 시간에 고객에게 배송할 책임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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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시간 업데이트

배달 에이전트 및 레스토랑의 가용성은 관리팀에서 추적해야 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프로필 업데이트, 레스토랑 시간 및 가용성과 같은 드라이버 및 레스토랑 소유자에 대한 실시간 업데이트 및 알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결제 및 수수료 관리

음식 배달 에이전트와 레스토랑은 이 관리 인터페이스를 사용하여 모든 음식 주문에 대한 결제 및 수수료율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제안 및 할인

관리자가 앱에서 다양한 할인 및 쿠폰 코드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푸시 알림

관리자는 운전자가 주문 요청을 수락하고 소포 수거/배달을 위해 이동 중일 때 경고 및 알림을 받습니다.

식당 관리

관리자가 앱에서 레스토랑을 추가하고 삭제할 수 있습니다.

캠페인 관리

관리자는 이메일, SMS 및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캠페인을 실행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

현대 음식 배달 앱의 수익 모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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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 현대적인 음식 배달 응용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통합할 수 있는 많은 수익 모델이 있습니다. 앱 개발을 위해 이상적인 모바일 앱 개발자를 고용하면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적절한 수익 모델을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커미션

주문형 음식 배달 앱 개발을 위한 커미션 기반 모델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포털 소유자는 이 전략에 따라 포털을 통해 접수된 각 주문에 대해 레스토랑으로부터 커미션을 받습니다. 소비자가 식당에서 음식을 주문하면 식당은 취합 플랫폼에 수수료를 지불한다.

2) 구독

구독 모델에서 관리자는 음식 배달 플랫폼에 자신의 레스토랑을 나열하는 데 대해 월간 또는 연간 구독료를 판매자에게 청구합니다.

3) 유료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일부 레스토랑과 해당 음식을 앱에서 강조 표시하여 유료 광고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관리자는 앱에서 광고를 홍보하여 ​​레스토랑에 비용을 청구합니다.

또한 식품 제공업체는 특별식 권장 사항이 포함된 배너 광고 비용을 지불할 수 있습니다. 이 수익 모델은 유명한 서비스에 적극 권장되므로 앱이 엄청난 사용자 기반을 확보하면 이 모델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4) 배송 및 기타 비용

포털 소유자는 고객에게 배달 수수료를 부과합니다. 관리자가 물류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음식을 배달하는 경우 고객에게 배달비를 청구할 수 있습니다.

수익을 창출하는 한 가지 방법은 바쁜 시간에 급증하는 가격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레스토랑은 요청을 더 빨리 처리하기 위해 앱에 더 큰 수수료를 지불해야 합니다. 더 빠른 주문 이행을 위해 고객에게 더 높은 수수료를 부과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음식 배달 앱 개발에 사용되는 도구 및 기술

주문형 음식 배달 앱에 통합할 최신 도구와 기술을 알아보겠습니다.

기술 스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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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기계적 인조 인간
아이폰 OS
프로그래밍 언어
자바, 코틀린
스위프트, 오브젝티브-C
툴킷
안드로이드 스튜디오, 안드로이드 개발자 도구
애플 엑스코드
SDK
안드로이드 SDK
iOS SDK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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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0행 선택0행 다음에 행 추가
  • 1행 선택1행 다음에 행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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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4행 선택4행 다음에 행 추가
  • 5행 선택5행 다음에 행 추가
  • 6행 선택6행 다음에 행 추가
셀 전체 선택
열 너비 조절
행 높이 조절
서비스
아피스
메일링 서비스
Gmail, SendGrid, ZeroBounce, MailGun, TempMail, FastMail, Firebase 클라우드 메시징
푸시 알림
Twilio, Nexmo, Plivo, Sinch, Apple 푸시 알림 서비스(APN), Firebase 클라우드 메시징(FCM)
소셜 미디어
트위터,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스냅챗, 바이버
결제
Stripe, Braintree, Google Pay, Apple Pay, PayPal의 SDK
레스토랑 API 솔루션
그럽허브, 조마토, 포스퀘어 플레이스
위치 추적
iOS용 맵킷
  • 셀 병합
  • 행 분할
  • 열 분할
  • 너비 맞춤
  • 삭제

주문형 음식 배달 앱을 개발하는 데 비용이 얼마나 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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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형 음식 배달 앱을 개발하는 데 드는 전체 비용은 여러 기능, 모바일 앱 개발의 복잡성, 타사 통합, 적절한 모바일 앱 개발 프로세스 등과 같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제 여기에서 다른 요소도 이해해 봅시다.

  • 앱 특징 및 기능
  • 프로젝트 분석 및 범위 설명
  • UI/UX 개발
  • 앱 플랫폼
  • 앱 배포
  • 앱 유지보수
  • 앱 보안
  • 앱개발팀

온라인 음식 배달 앱 아이디어를 현실로 만드세요

시작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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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무리

비즈니스 소유자로서 주문형 음식 배달 앱을 개발할 계획이라면 심층적인 시장 조사, 업계 지식 및 적절한 예산이 필요합니다. 따라서 이 가이드에서 온디맨드 음식 배달 기능, 비즈니스 모델, 수익 모델 및 기술을 공유하여 완벽한 음식 배달 앱을 만드는 것에 대한 마음을 맑게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기능이 풍부한 음식 배달 앱을 개발하기 직전에 목표로 삼을 음식 배달 시장, 처리해야 할 문제/도전 및 목표를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식품 제공업체의 온라인 음식 배달 비즈니스 설정을 지원하기 위한 이니셔티브의 일환으로 Radixweb의 숙련된 모바일 앱 개발자는 비즈니스 규모에 관계없이 최고의 모바일 앱 개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음식 배달 앱을 개발하고 개발 프로세스를 이해하고 싶다면 메시지만 있으면 됩니다. 저희에게 연락하시면 저희 전문가가 즉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릴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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