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근면하고 경력을 발전시키는 방법
직장에서 근면하게 일하는 방법을 배우면 전문적인 성장과 성취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고용주는 종종 부지런하고 집중하며 성장에 전념하는 팀원을 찾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끈기 있고, 산만함을 피하고, 의욕을 유지하는 능력은 또한 개인적인 노력에 상당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일하면서 더 부지런해질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SMART 목표 설정
구체적이고, 측정 가능하고, 달성 가능하고, 적절하고, 기한이 정해진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 부지런히 일하는 첫 번째 단계입니다. 달성하려는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면 해당 목표로 이어지는 작업을 완료하는 데 관심과 에너지를 집중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긴급한 작업 완료와 관련된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경력 발전 또는 기술 개발을 위한 장기 목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목표를 결정한 후에는 목표를 적어 작업 공간 어딘가에 눈에 잘 띄게 배치하여 성취하고자 하는 것을 상기할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SMART 목표: 경력 목표
2. 시간을 엄수하라
출근, 회의 참석, 마감일 맞추기, 업데이트를 위해 동료와 후속 조치 등 시간을 지키는 습관을 기르십시오. 시간을 잘 지키는 것은 당신의 헌신을 전달하고 시간과 일정을 더 잘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제출 마감일을 놓치지 않도록 미리 알림을 설정하고, 지연을 예상하고, 모든 약속을 이행할 수 있도록 아침에 하루를 계획할 수 있습니다. 통제할 수 없는 이유로 지각할 가능성이 있는 경우 사전에 이 정보를 전달하고 사과해야 합니다. 이것은 또한 귀하의 전문성과 책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지각을 처리하는 방법(시간 엄수 요령 포함)
3. 완료할 작업 목록 만들기
단기 및 장기 목표를 작은 작업으로 나누어 매일 완료하면 매일 발전하고 책임을 효과적으로 이행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할 일 목록을 만들면 더 시간을 잘 지키고 긴급한 작업의 우선 순위를 정하고 유사한 작업을 함께 수행하여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할 일 목록을 만들려면 먼저 종이에 작성할 것인지 휴대전화나 다른 기기에서 할 것인지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매일, 매주 또는 격주로 수행하는 작업을 모든 관련 정보와 함께 짧은 글머리 기호로 추가합니다. 가능하면 작업별로 마감일을 지정하고 매일 아침 확인하여 근무일을 계획하십시오. 마지막으로 이 목록을 정기적으로 업데이트하여 필요에 따라 새로운 임무를 추가하고 완료한 작업을 삭제하고 기한을 변경하십시오.
더 읽어보기: 할 일 목록을 만들고 효과적으로 관리하는 방법
4. 루틴 설정
목표와 작업 목록이 준비되면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데 도움이 되는 실용적인 루틴을 만드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업무, 의무 및 개인 책임에 따라 특정 작업을 완료하기 위한 전용 시간을 할당하는 일정을 개발하십시오. 라이프 스타일과 선호도에 따라 평소보다 일찍 출근하거나 남들보다 조금 늦게 출근하여 업무를 마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일상을 개발하려면 개인 업무와 직업 업무를 모두 포함해야 합니다. 다른 일과를 시도하고 자신의 일정과 생활에 맞는 일과를 결정하십시오. 융통성을 갖고 이러한 습관을 기르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음을 알고 계십시오. 몸이 건강하고 건강할 때 더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으므로 일상 생활에서 신체적, 정신적 웰빙을 돌볼 수 있는 시간을 포함해야 합니다.
더 읽어보기: 작업 일정을 만드는 방법(자신만의 팁 포함)
5. 산만함 줄이기
소셜 미디어, 개인 통화, 시끄러운 배경 소음, 동료와의 사교와 같은 방해 요소를 피하면 ypu가 집중력을 유지하고 생산성을 향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인체 공학적 작업 공간, 충분한 조명 및 편안한 온도를 확보하기 위해 환경을 고려할 수도 있습니다.
방해 요소를 최소화하려면 기기에서 알림을 끄고 음악을 듣고 특정 소셜 미디어나 웹사이트를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전자 메일에 응답하고 전화를 받는 특정 시간 슬롯을 할당하여 남은 시간 동안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습니다.
더 읽어보기: 업무 산만함을 극복하기 위한 11가지 팁(중요성 포함)
6. 효과적인 시간 관리
시간 관리는 더 많은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하루를 구성하고 계획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부지런히 일하는 데 중요할 수 있습니다. 강력한 시간 관리는 마감일을 맞추고, 생산성을 높이고, 스트레스를 줄이고, 보다 만족스러운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전문성과 명성을 높이는 것 외에도 시간을 관리하면 방해 요소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며 시간을 보다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효과적인 시간 관리에는 작업 목록 작성, 긴급한 작업의 우선 순위 지정, 현실적인 마감일 설정, 휴식, 유사한 작업 그룹화 및 멀티 태스킹 방지가 포함됩니다.
더 읽어보기: 효과적인 시간 관리의 이점(실행 가능한 팁 포함)
7. 책임감 만들기
책임감은 주인의식을 갖고 주도권을 행사하며 오류를 식별하고 시의적절하게 수정함으로써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과 결과를 받아들이는 것입니다. 특정 작업을 완료하고, 정해진 기한을 맞추고, 조직에서 결과를 제공하는 데 책임을 지는 동안 자신에 대해 책임을 지면 전문적인 목표를 달성하기가 더 쉬워질 수 있습니다.
주의를 기울이고, 실수를 받아들이고 수정하고, 팀원을 지원하고, 참여와 참여를 늘리고, 피드백을 구하고, 개선 사항을 보여주고, 해결책을 찾고, 잘못했을 때 사과함으로써 개인적 및 직업적 책임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동료나 친구를 찾아 지원을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가능하면 유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찾고 그들과 협력하여 상호 책임을 지도록 하십시오.
더 읽어보기: 직장에서의 책임이란 무엇입니까? (예제 10개 포함)
8. 융통성을 발휘하라
유연성은 초기 계획이나 접근 방식을 수정하여 변화된 환경에 쉽게 적응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유연한 직원이 되면 더 잘 적응하고 기꺼이 배우고 새로운 것을 시도할 의향이 있음을 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연성과 적응성은 대부분의 고용주가 직원에게 원하는 특성입니다. 이러한 기술은 사람들이 잠재적인 미래 문제를 해결하고 기존 제품 또는 프로세스를 혁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변화하는 상황을 평가하고 변화하는 기대에 더 잘 대응할 수 있게 되면서 융통성은 전문적이고 개인적인 관계를 개선하는 데에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유연성을 높이려면 새로운 전략을 배우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생각하고, 실행하려는 경향을 보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마찬가지로 동료를 돕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새로운 전략을 제안하고, 직장의 지속 가능성과 변화를 옹호하기 위해 핵심 역할 이외의 임무를 맡으십시오. 긍정적인 마음가짐과 탄력성을 개발하면 더 유연하고 적응력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적응성과 유연성: 정의, 팁 및 유형
9. 상사와 동료에게 피드백을 구하라
다른 사람들로부터 피드백을 수집하면 협업 및 신뢰 촉진, 다른 사람으로부터 배우기, 직업적 관계 개발, 승진 가능성 향상 등 업무 성과에 여러 가지 이점이 있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동료와 팀 리더의 피드백을 구하는 것은 헌신, 기술을 향상하려는 의지, 경력을 발전시키려는 성향을 보여줄 수도 있습니다.
성과에 대한 피드백을 구할 때 구체적인 질문을 하고, 가장 관련성이 높은 사람을 선택하고, 토론 중에 메모를 하고, 받은 제안을 실행하십시오. 또한 건설적인 피드백을 제공하는 사람들에게 감사를 표하십시오.
더 읽어보기: 직장에서 피드백 요청의 이점(및 사용 방법)
10. 보상 진행
휴식이나 인센티브 없이 억지로 일하면 동기 부여와 생산성을 유지하는 것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목표를 향한 일관된 진전을 등록한 후에는 자신에게 보상할 방법을 찾으십시오. 작은 성공을 이룬 경우에도 휴식을 취하고 목표를 재평가하고 동기를 기억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목표와 진행 규모에 따라 하루 쉬거나 짧은 휴가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동기 부여를 높이고 부지런히 일하는 노력에 대해 더 자신감을 갖게 하면서 긴장을 풀고 원기를 회복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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